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여성복/모피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미쏘, 겨울 아우터 ‘맥카라 숏자켓’ 매출 호조
추워진 날씨, 3주 빠른 출시로 전년대비 540% 깜짝 성장, 핵심 상품으로 자리매김
등록날짜 [ 2022년11월09일 08시0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의 대표 겨울 상품 ‘맥카라 숏자켓’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며 매출 상승을 이어가고 있다.
 
맥카라 숏자켓이 주간 1천 장 이상 판매되며 전년대비 매출이 540% 성장했다. 
 
22FW 맥카라 숏자켓은 작년 상품에서 디자인과 소재가 모두 업그레이드 됐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올해 크롭 자켓 트렌드를 반영해 총기장 길이를 기존보다 2cm 줄여 52cm로 조정했고, 드랍형 소매라인으로 제작해 자켓 안에 오버핏 이너를 입어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가볍고 부드럽지만 동시에 울 원단의 고급스러움과 따뜻함을 그대로 재현한 ‘울 라이크’ 소재를 사용해, 기존에 무겁고 관리가 어려운 울 자켓의 단점을 보완했다.
 
마케팅 측면에서도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호응을 얻었다. 
 
지난 9월부터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맥카라 숏자켓을 선보이고, 판매 프로모션을 시작하는 등 경쟁 브랜드 대비 빠르게 겨울 아우터 시장을 선점했다. 
 
미쏘의 공격적인 선런칭 전략을 통해 맥카라 숏자켓은 지그재그 등 여성패션 온라인 플랫폼에서 랭킹1위를 연달아 기록하며 올 겨울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미쏘 관계자는 “전년대비 3주 빠르게 선보인 미쏘의 겨울 아우터가 이른 추위와 함께 트렌드를 선도하며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맥카라 숏자켓 외에 다른 아우터류도 20% 이상 성장하며 올 겨울 역대급 매출을 예고하고 있다”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3분기 실적 호전된 패션 기업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재단, 미쏘와 함께 ‘굿럭굿잡’ 캠페인 전개 (2022-10-24 13:0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