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캐주얼/진/SPA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럭키마르쉐, 겨울 상품 출시.. 니트, 클래식 코트 주력
9월 전년 比 163% 매출 신장 , 리브랜딩 효과, 28일 겨울 신상품 본격 출시
등록날짜 [ 2022년09월28일 09시1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뉴 컨템포러리 여성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가 리브랜딩 후 첫 겨울 상품을 출시한다.
 
럭키마르쉐는 22F/W 시즌을 맞아 컨템포러리 스트리트 여성 캐주얼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리브랜딩을 감행, 9월을 기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3% 매출 신장하는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럭키마르쉐 관계자는 “가을 시즌에는 테일러드 재킷, 트위드 재킷, 니트류가 베스트 판매 아이템으로 반응이 좋았다” 며 “28일부터 겨울 상품을 1차로 선보이며 올 하반기를 공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럭키마르쉐는 일상과 스포츠 활동에서 두루 착용 가능한 유니크한 컬러와 디테일, 다양한 소재의 니트웨어를 비롯 클래식한 코트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럭키마르쉐 ‘블록 니트 재킷’은 투톤 컬러 블로킹된 무늬와 핸드메이드 술 장식 디테일로 유니크함을 살린 상품이다. 

 
 
‘노르딕 니트 풀오버’는 섬세하게 짜여진 노르딕 패턴 배색이 포인트로 부드러운 터치감의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한다. 
 
‘테일러드 싱글 코트’는 슬림한 핏의 롱 코트로 테일러링 라인이 세련되고 클래식한 멋을 더하며, 어깨의 각이 살아있는 직선적인 실루엣이 특징이다. 
 
럭키마르쉐 겨울 신상품은 공식 온라인몰 코오롱몰, W컨셉,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해 9월 럭키마르쉐는 플래그십 스토어 ‘성수 2231’을 오픈한 지 1주년을 맞았다. 지난 24일에는 1주년을 기념해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고객 대상으로 풍선 및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파오, 미국 펜실베니아 대학교 협업 컬렉션 출시 (2022-09-30 10:20:49)
후아유,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한 22년 FW 화보 공개 (2022-09-27 09:3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