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트렌드/신제품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쿠론, 22F/W 시그니처 ‘주얼리 라인’ 출시
사각 프레임, 열쇠 모티브 등 브랜드 시그니처 반영, 커스터마이징 제안
등록날짜 [ 2022년09월23일 18시0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22F/W 시그니처 주얼리 라인을 출시한다.
 
쿠론은 20S/S 시즌부터 핸드백을 넘어 주얼리, 슈즈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하며 스타일 에디팅 브랜드로의 행보를 이어왔다. 
 
그동안 쿠론은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1064 스튜디오'와 협업해 상품을 선보였으나, 22F/W 시즌부터는 자체 제작을 통해 주얼리를 출시한다. 10만원 미만의 가격대로 기존보다 가격 경쟁력 또한 확보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주얼리 라인은 브랜드 시그니처인 사각 프레임, 트위스트 C, 시즌 모티브인 열쇠 등 쿠론의 아이덴티티와 시즌 테마를 반영했다. 
 
‘도어노브’는 대표 진주 주얼리 라인으로, 쿠론의 시그니처인 트위스트 C와 진주를 결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볼드한 진주와 핑크 골드 브라스 디테일을 살려 로맨틱하면서도 캐주얼하게 연출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주얼리를 레이어드하는 트렌드를 반영, 개인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도록 팬던트,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단품을 구성했다. 
 
별과 달을 결합한 진주 소재 릴리펏(Lilliput), 열쇠 모양 디자인의 시크릿 키(Secret Key), 네모 디자인의 스퀘어 락(Square lock) 등의 팬던트를 선보인다. 
 
쿠론의 팬던트는 단품으로 판매하는 릴리펏 펄 체인 네크리스 및 브레이슬릿과 함께 매치하면 개성 넘치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쿠론 관계자는 “올해로 여섯 번째 시즌을 이어오는 주얼리 라인은 핸드백과 함께 쿠론이 여성의 스타일을 큐레이션해주는 핵심 아이템’이라며 “앞으로도 쿠론은 스타일을 완성하는데 필요한 상품군을 확장해나가며 트렌드를 제안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럭키슈에뜨, ‘코트 입은 여신’ 한소희 겨울 화보 공개 (2022-10-05 09:47:54)
래코드, BTS 무대의상 업사이클링 굿즈 가방 출시 (2022-09-21 15: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