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친환경 패션 맛집’ 노스페이스, ‘22 키즈 어텀 컬렉션’ 출시
착한 뽀글이 ‘에코 플리스’와 친환경 인공충전재 ‘에코로프트’를 적용 재킷 등 친환경 제품
등록날짜 [ 2022년09월21일 16시45분 ]
‘키즈 노벨티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를 착용한 모델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선선한 바람에 알록달록 단풍까지 만날 수 있는 가을의 길목인 9월에는 ‘자원 순환의 날(9월 6일)’, ‘푸른 하늘의 날(9월 7일)’, ‘세계 오존층 보호의 날(9월 16일)’ 및 ‘세계 차 없는 날(9월 22일)’ 등 자연과의 더 나은 공존을 한 번쯤 생각하게 만드는 기념일이 많다. 
 
이에 ‘친환경 패션 맛집’으로 불리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한층 다양한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해 친환경 가치까지 만족시키고,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실용성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2022 키즈 어텀(AUTUMN) 컬렉션’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2022 키즈 어텀 컬렉션’은 폴리에스터 및 나일론 리사이클링 소재부터 노스페이스만의 친환경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새롭게 탄생된 친환경 인공충전재 ‘에코로프트(ECOLOFT)’까지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고, 플리스, 셋업, 재킷, 슈즈, 가방 및 모자 등 한층 다양해진 구성을 바탕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친환경 뽀글이의 대명사 ‘에코 플리스 컬렉션’은 성인은 물론 키즈용 제품이 함께 출시되어 특별한 ‘친환경 패밀리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키즈 노벨티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는 국내에서 수거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젠 코리아’ 소재에 트렌디한 패턴을 더한 친환경 제품이다.

재킷 안쪽에 플리스가 본딩 되어 보온성이 높고, 모든 포켓에 지퍼를 적용해 소지품을 보다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색상은 리얼 블랙과 오프 화이트 2종이다. 파스텔 색상이나 모노톤의 색상에 와펜 포인트를 더한 ‘키즈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도 크림, 블랙, 민트 및 라벤더 4종으로 함께 출시되어 아이들의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키즈 플리스 데일리 크루 세트’는 라글란 소매의 맨투맨 티셔츠와 조거 팬츠 구성의 셋업 아이템으로서 외부 활동은 물론 실내에서 라운지 웨어로도 활용하기 좋다. 따뜻함과 포근함을 전해주는 소재를 사용했고, 스트레치성도 좋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색상은 민트, 라벤더 및 블랙 3종이다.
‘키즈 아프톤 패딩 재킷’을 착용한 모델
 
‘키즈 아프톤 패딩 재킷’은 섬유 내의 미세입자가 빛의 파장을 흡수하여 열을 발생시키는 광발열 소재이자 리사이클링 소재로 구성된 친환경 보온 충전재 ‘에코로프트’를 적용해 보온성은 물론 경량성과 활동성이 뛰어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가을철에는 아우터로, 겨울철에는 미들레이어로 장기간 착용 가능하며, 색상 또는 패턴으로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리버시블 제품로서 활용도가 높은 올 가을 ‘원픽 아이템’이다.

스테디셀러 제품인 ‘키즈 리모 재킷’은 발수 가공한 겉감에 스트링으로 조절이 가능한 밑단 및 소매 벨크로를 더해 외부의 비나 바람에 효과적으로 대비가 가능하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하게 착용 기능하다. 겉감에는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가 적용된 착한 아이템이기도 하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카키 및 라벤더 4종이다.
 
‘키즈 클래식 슬립온’은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소재와 공장에서 재단하고 남은 가죽 조각을 재활용한 리사이클링 가죽을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자연 생분해가 가능하고 통기성과 수분 배출력이 뛰어난 울 소재의 인솔(안창)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아이들이 신고 벗기 쉬운 슬립온 스타일의 제품이며 경량성이 뛰어나 오래 신어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준다.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키즈 피크닉 팩’은 캠핑,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도 활용 가능한 백팩이다. 양쪽 사이드에는 물병 보관이 가능한 수납공간은 물론, 전면부에 대형 지퍼 포켓이 적용되어 수납력이 뛰어나다.

휴대가 간편한 피크닉 매트가 함께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가을철 야외 활동 시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아이보리, 블랙 및 라벤더 3종이다. ‘키즈 에코 버킷 햇’은 개성 넘치는 아웃도어룩을 완성시켜주는 포인트이자 가을 햇빛에서 아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아이템이다.

내부 땀받이는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했고, 리사이클링 나일론이 적용된 착한 제품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지속가능한 패션을 선도 중인 노스페이스가 자연의 아름다움을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는 가을철을 맞아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친교육적 키즈 아이템을 한층 더 다양하게 출시했다”며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아이들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한편, MZ세대 부모님들의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키는 친환경 아이템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신세계 강남점에 'MADE 팝업스토어' 오픈 (2022-09-22 11:49:35)
‘더카트골프’, 단 15일간 역대급 프로모션 ‘합인더카트’ 진행 (2022-09-19 15: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