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캐주얼/진/SPA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럭키마르쉐, 리브랜딩 된 22 F/W 캠페인 공개
여성복으로 복종 변화, 컨템포러리 스트리트 여성 캐주얼 시장 공략
등록날짜 [ 2022년08월24일 10시0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가 리브랜딩 된 22F/W 캠페인을 공개했다.
 
럭키마르쉐 관계자는 “22F/W 시즌을 맞아 리브랜딩을 감행했다” 며 “컨템포러리 스트리트 여성 캐주얼 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있다는 판단에서 유니섹스에서 여성복으로 복종을 변화했다”고 전했다.  
 
앞으로 럭키마르쉐는 뉴 노멀 감성을 기본으로 다채로운 컬러감과 일상 속 위트 있는 디자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럭키마르쉐의 스포츠 라인 ‘럭키 르 매치(LUCKY LE MATCH)’도 함께 전개하며 일상과 여가 속 언제 어디서나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웨어로 확장해나간다.
 
럭키마르쉐는 22F/W 디자인 콘셉트를 ‘더 뉴 인디(The New Indie)’로 선정했다. 

 
 
클래식한 테일러링 아이템부터 독특한 실루엣의 아우터, 빈티지 옷장에서 영감을 받은 니트 등 개인의 취향으로 가득한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중시하는 여성을 위한 상품을 제안한다.
 
가을 주력 상품으로 선보이는 럭키마르쉐 ‘크롭드 트러커 재킷’은 슬림한 허리 라인이 멋스러운 크롭 기장의 제품으로 포켓 디자인이 특징이다. 
 
와이드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하의와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실루엣 볼륨 드레스’는 자연스러운 셔링 디테일과 볼륨 소매가 포인트인 제품이다.  
 
한편, 럭키마르쉐 1차 가을 상품은 24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코오롱몰 W컨셉,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게스+수지, 가을 화보 공개 (2022-08-25 10:46:24)
후아유, 배우 이동휘와 함께 제작한 스타디움 재킷 출시 (2022-08-23 11:4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