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캐주얼/진/SPA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후아유, 배우 이동휘와 함께 제작한 스타디움 재킷 출시
등록날짜 [ 2022년08월23일 11시4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월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배우 이동휘와 함께 제작한 패치 베이스볼 재킷을 선보인다.
 
후아유는 22 F/W시즌을 맞아 브랜드 대표 뮤즈인 배우 이동휘와 함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 제작한 베이스볼 재킷 3종을 출시했다.

오리지널 스타디움 재킷의 특징인 짧은 기장감을 유지하되 현대적인 핏과 함께 자연스러운 어깨라인을 차용해 트렌디하면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C로고, 49, 럭비공, 그리즐리 베어부클 등 6가지 와펜을 통해 후아유만의 헤리티지 요소를 적용했고, 트렌드 컬러인 헌터를 메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인 오렌지로 배색 포인트를 줬다.
 
특히, 한정 수량으로 발매되는 이번 협업 제품은 패션 분야에서 많은 팬들에게 영감을 전하는 배우 이동휘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

이동휘 배우의 패션 센스와 트렌드를 바라보는 안목을 통해 스타디움 재킷의 현대적인 핏을 완성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이번 22 FW 스타디움 재킷은 디자인 과정에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업그레이드 하고, 배우 이동휘씨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역대급 패션 완성도를 지닌 제품”이라고 말하며, “스타디움 재킷 고유의 클래식한 멋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많은 고객분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후아유X이동휘 패치 베이스볼 재킷 3종은 오는 29일 후아유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H&M, 중국 매장 철수 잇따라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럭키마르쉐, 리브랜딩 된 22 F/W 캠페인 공개 (2022-08-24 10:05:57)
에피그램, 열 세번째 로컬 프로젝트로 영월 선정 (2022-08-23 11:4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