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골프(Golf)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골든베어, 전년비 매출 1300% 달성, ‘정식 매장’ 5개 오픈
서울, 경기, 울산 지역에 ‘정식 매장’ 오픈 통해 소비자 경험 극대화
등록날짜 [ 2022년08월17일 10시3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트리트 문화를 담은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가 8월에만 5개 정식 매장을 연이어 오픈한다. 
 
골든베어는 올해 상반기(1∼7월)에만 전년 동기간 대비 1300%를 달성했으며, 주요타깃인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혀 공격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는 골든베어가 2021년 3월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론칭 이후 약 1년 만에 이룬 성과다. 
 
골든베어 관계자는 “골든베어 오프라인 확장에는 올해 6월부터 진행된 팝업스토어의 긍정적인 평이 주효했다” 며 “전형적인 골프웨어에서 탈피하고 싶은 소비자들이 골든베어 제품을 실제로 입어보고, 오버핏과 와이드 패턴의 유니크한 디자인에 큰 호응을 보였다” 고 전했다. 
 
다채롭게 꾸민 공간 구성에 대한 반응도 컸다. 
 
골프베어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소비 경험과 찰나의 순간을 기록하는 MZ세대의 취향을 적극 반영, 팝업스토어마다 피팅룸의 컬러를 달리하고 포토부스를 운영, 그래피티 작가가 직접 공간을 채우는 등 독특한 무드로 공간을 채웠다. 

 
 
특히 다양한 F&B 브랜드들과 협업, 챔프커피와는 골든챔프 메뉴를 개발, 팝업스토어마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골든베어 첫 정식 매장은 현대백화점 천호점 7층에 위치했으며, 스트리트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콘셉트로 꾸몄다. 
 
골프와 관련된 재미요소를 만나볼 수 있는 ‘골든 플레이(GOLDEN PLAY)’,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골든 럭(GOLDEN LUCK)’ 등 MZ타깃에 맞춰 타 골프웨어와는 차별화된 재미 요소들이 특징이다.
 
한편, 골든베어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을 시작으로, 8월 12일에는 현대백화점 중동점, 이어서 15일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19일에는 더현대서울, 현대백화점 울산점 등 9월에도 정식 매장과 함께 릴레이 팝업을 이어가며 소비자를 직접 만날 예정이다. 
 
골든베어 카카오톡 채널 친구 등록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 쿠폰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잭니클라우스, ‘더 뉴 로얄’ 22 F/W 캠페인 전개 (2022-08-25 15:34:07)
지포어,‘라이카 카메라’와 컬래버레이션 (2022-08-05 12:22: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