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트렌드/신제품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편하고 활용성 좋은 아이템, 바캉스 패션으로 인기
땀 흡수 잘 되고 통기성 좋은 린넨, 시원하고 안전한 아쿠아슈즈로 패션 연출
등록날짜 [ 2022년07월25일 09시1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덥고 습한 기온의 여름 휴가철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패션이 인기다. 특히 데일리 룩 뿐만 아니라 바캉스 패션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에프앤에프(F&F)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올 여름 크게 유행하고 있는 클로그 & 아쿠아 슈즈 스타일의 ‘텐션 클로그’를 출시했다.
 
텐션 클로그는 무더운 더위에는 시원하게, 장마철에는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각화 슈즈다. 디스커버리의 리커버리 슈즈 ‘텐션’의 클로그 버전으로 뒷 밴드를 활용해 클로그 스타일뿐만 아니라 뮬 스타일로 활용이 가능하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상징인 지구 형태의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전면에 적용한 신제품은 키즈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신을 수 있다. 물에 젖지 않는 EVA소재에 바닥 분할된 셀구조로 발에 안정성을 줘 데일리 슈즈로 활용하는 것은 물론 물놀이에도 신을 수 있다.

고급스럽고 캐주얼한 디자인과 4.5cm의 굽은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도 준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가 여름철 관리가 용이한 ‘그리피스 워셔블 니트’를 출시했다.
 
브렌우드는 소비자의 편리함을 위해 드라이클리닝은 물론, 가정에서 손쉽게 물세탁이 가능한 ‘그리피스 워셔블 니트’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열 가공 공정에서 인위적으로 열을 가해 늘리지 않고, 정확한 사이즈로 편직 공정하여 물세탁 시에도 수축과 변형을 방지해준다.
 
그리피스 워셔블 니트는 솔리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민트, 베이지, 블루, 네이비, 오렌지 등 5컬러로 전개한다. 투 버튼 여밈의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면 혼방 냉감 원사가 가벼운 터치감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단품 착장 만으로도 차려 입은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BYC는 습하고 더운 날씨에도 편하고 쾌적한 바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린넨 소재를 활용한 컴포트 룩을 제안했다. BYC가 추천하는 린넨 아이템은 린넨라운지웨어와 뷔스티에원피스, 와이드슬랙스 제품이다. 린넨(linen)은 마 식물 원료의 소재로, 피부에 잘 달라붙지 않아 시원하고, 땀 흡수와 통풍이 잘돼 여름용 소재로 많이 사용된다.
 
BYC 린넨라운지웨어는 린넨 소재의 나시와 긴바지 세트 제품으로, 차분한 로즈 컬러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실내외 어디서든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여름철 쾌적하게 활동할 수 있다.
 
또한, BYC 린넨뷔스티에원피스는 부드러우면서 내구성이 강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티셔츠나 블라우스를 레이어드 해 내추럴한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는 화사하면서도 편안한 민트 컬러와 모던한 블랙 두 가지로 쉽게 스타일링 가능하다.
 
BYC 린넨와이드슬랙스는 편안함을 강조한 와이드 스타일의 팬츠다. 베이지 컬러로 일상복과 쉽게 매치하여 다양한 패션 연출이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는 “여름철 활용도 좋은 소재들이 매년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다양한 바캉스 패션을 연출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럭키슈에뜨, ‘젠틀 우먼’ 변신한 한소희 F/W 화보 공개 (2022-07-27 09:29:52)
쿠론, 앤데믹 아웃도어 활동 위한 ‘트래블 라인’ 론칭 (2022-07-22 11:44: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