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럭셔리/수입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구찌, 이탈리아 명소 ‘카스텔 델 몬테’서 5월 패션쇼 개최
등록날짜 [ 2022년05월14일 08시2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안정민 기자]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오는 5월 16일 이탈리아 아풀리아(Apulia) 지역의 카스텔 델 몬테(Castel Del Monte)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의 새로운 패션쇼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을 공개할 장소로 이탈리아 카스텔 델 몬테를 선정한 배경에는 보편적이고 뛰어난 가치를 지닌 역사적 장소에 대한 구찌와 미켈레의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이 담겨있다. 
 
1996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돼 풀리아 뮤지엄과 이탈리아 문화부가 관리하고 있는 몬테 성은 현재까지 온전하게 보전된 독특하고 기하학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곳이다.
 
카스텔 델 몬테는 천재적 창의력으로 유명한 호엔슈타우펜(Hohenstaufen) 왕조의 프리드리히 2세(Frederick II)가 남긴 걸작으로 1240년경 세워졌다.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내며 홀로 서있는 이 성은 이탈리아 남동부 아풀리아 지역의 안드리아(Andria)에 위치하며, 따뜻한 햇빛이 쏟아지는 해발 540m의 언덕 위에 자리한다.
 
완벽한 형태와 양식의 조화로움으로 북유럽, 이슬람 세계, 그리고 고대 로마 시대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카스텔 델 몬테는 서로 다른 민족, 문화, 문명, 종교가 만나는 교차로를 상징하는 지중해를 완벽하게 보여준다.
 
구찌는 유적지와 같은 문화 예술 유산을 유지, 보존, 홍보하면서 방문객들의 경험을 향상시키는 유적지 개선 프로젝트도 지원할 예정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안정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구찌, ‘코스모고니(Cosmogonie)’ 컬렉션 공개 (2022-05-29 18:47:15)
배우 김다미, 펜디 앰버서더로 선정 (2022-05-11 13:5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