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Sports)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스포츠, 무브 판매량 “껑충”
기술+디자인 ‘테크 스니커즈’로 전년비 판매량 두 배 훌쩍 넘어
등록날짜 [ 2022년05월17일 10시4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의 테크 스니커즈 ‘무브’가 전년비 판매량(4월 동기간)이 두배를 상회하며 코오롱스포츠의 새로운 베스트 셀러로 떠올랐다. 
 
무브는 2020년 코오롱스포츠가 첫선을 보인 테크 스니커즈다.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기능성을 가지고 있는 동시에, 평상시에도 충분히 신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테크 스니커즈’라는 카테고리를 새롭게 만들어 나가고 있다. 
 
특히 아웃도어에 입문하는 신규 고객의 엔트리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MZ세대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무브를 알리기 위해 영상 캠페인 ‘MOVE LIKE THIS(무브 라이크 디스)’를 진행,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이 무브와 함께 하는 즐거움을 유쾌하게 풀어냈다고 설명했다.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출연했던 배우 이주명을 필두로 랩퍼 미란이, 댄서 브라더 빈, 아웃도어 캠퍼 밍동 등 다섯 명의 영상이 먼저 공개된다. 
 
 
이후 세분화된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들로 확장하면서 MZ세대들에게 한층 가깝게 다가간다.  영상은 새로운 마케팅 방법으로 자리잡은 숏폼 형식으로 제작, SNS와 유튜브에 파급력 또한 높인다는 계획이다.
 
코오롱스포츠 박성철 브랜드 매니저는 “무브는 시즌을 거듭하면서 코오롱스포츠의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며 “2030고객들에게 더 친밀하게 다가가고자 이번 시즌에는 온라인을 통해 마이크로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홀딩스, 2021년도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2022-05-19 09:45:31)
디아도라, 2022 섬머 테니스 컬렉션 출시 (2022-05-17 10:4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