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여성복/모피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다시 돌아온 페스티벌, 나만의 페스티벌룩은?
등록날짜 [ 2022년05월03일 17시0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손꼽아 기다려 왔을 페스티벌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오프라인 뮤직 페스티벌로 개최되는 곳이 많아질 예정이다.

‘서울 재즈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워터 밤 서울’ 등 오프라인 뮤직 페스티벌에서 이번 여름 가벼운 옷차림 속 화려함을 뽑낼 수 있는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페스티벌 하면 약간의 노출을 빼놓을 수 없다. 크롭 기장의 블랙 나시 탑에 화이트 롱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면 더욱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약간 지루할 수 있는 룩에 통통 튀는 컬러 감의 비즈 귀걸이를 매치한다면 깔끔하면서도 유니크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틴컬러 선글라스도 꼭 챙겨주고, 오랫동안 서 있어도 발이 아프지 않은 플랫슈즈를 매치하려 활동성까지 챙겨줄 수 있다.

과감한 노출과 화려한 것을 좋아한다면 패턴의 원피스를 빼놓을 수 없다.

어깨 라인을 훤히 드러낸 과감한 나시 원피스에 역동적인 느낌을 주는 쉬폰 소재의 레이어드 스커트. 야외 페스티벌의 자외선을 막아줄 모자도 챙겨주고, 끈으로 이루어진 블랙 샌들을 매치해 준다면 페스티벌에서 돋보일 수 있는 룩이 완성된다.

낮부터 밤까지 이어지는 축제에 로브만큼 유용한 아이템은 없다. 화이트 기본 나시에 쨍 한 컬러 감이 돋보이는 하이웨스트 반바지를 매치해 주고, 비슷한 컬러 감과 패턴의 로브를 더해준다.

바지 컬러와 색을 맞춤 얇은 팔찌로 포인트를 주고 가방보다는 작은 소품을 넣어줄 수 있는 미니 파우치를 선택한다면 근사한 페스티벌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베스띠벨리, 김지희 작가와 콜라보 제품 공개 (2022-05-02 16:3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