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트렌드/신제품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거리두기 완화, 외출 늘자 ‘이 제품들 잘 팔렸다’
출근 전환과 날씨 영향, 여름 수트, 크로스 백, 샌들류 인기
등록날짜 [ 2022년05월02일 08시4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더불어 5월 2일(월)부터 야외 노마스크 시행이 발표되면서 패션, 유통업계가 활기를 띠고 있다.

재택에서 출근으로 전환되면서 외출복에 대한 구입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포근해진 날씨 영향으로 나들이 및 야외 활동에 필요한 아이템들이 인기를 얻으면서 가볍게 들 수 있는 크로스 백의 매출도 급상승 중이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의 버베나 백은 따뜻해진 날씨로 접어든 4월을 기점으로 64%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다양한 샌들 라인업을 통해 올 여름 여성고객을 겨냥하고 있는 슈콤마보니의 ‘오브’ 샌들은  출시와 동시에 140% 판매율을 기록, 5월에 리오더를 진행할 만큼 반응이 뜨겁다.
 
출근하는 직장인이 늘어나면서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의 캐주얼 재킷, 포멀한 정장류의 매출은 전년비 150% 이상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브렌우드 ‘이지수트’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수트 특유의 멋스러운 실루엣은 유지하면서 편안하고 가볍게 착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시리즈’는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가 시작된 4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전년과 비교해 24%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시리즈의 경우 데님, 티셔츠를 비롯해 간절기에 필요한 아우터까지 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아웃도어 활동 많아진 영향으로 필드 스포츠에 필요한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럭키마르쉐’는 최근 새롭게 론칭한 테니스 라인 ‘럭키 르 매치’가 꾸준히 판매 반응이 좋다. 탑은 82%, 하의는 90% 판매를 달성해 현재 리오더를 계획 중이다. 

 

 
 
뜨거운 햇빛이 내리쬐는 계절에 필수 아이템인 모자도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다. ‘럭키슈에뜨’가 4월에 첫선을 보인 액티브웨어 라인 ‘럭키 데 스포츠’의 버킷햇은 나일론 소재로 제작, 옆면에 스냅과 스트링을 적용해 일상은 물론 야외 활동에 두루 착용할 수 있어 블랙 색상은 품절, 144%가 넘는 판매율을 올리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래코드, ‘RE;CODE by TOMMY JEANS’ 공개 (2022-05-02 16:53:36)
코오롱FnC, ‘이로 맨즈’ 공식 론칭 (2022-04-27 10:5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