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여성복/모피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럭키슈에뜨, 지구의 날 맞아 ‘럭키그린’ 캠페인 전개
환경을 생각한 리사이클 소재 & 경쾌한 컬러감이 만난 유니크 화보
등록날짜 [ 2022년04월22일 09시4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지구의 날을 맞아 ‘럭키그린(Lucky Green)’ 캠페인을 전개한다.
 
럭키슈에뜨는 2021년부터 리사이클 원단으로 만든 일부 상품 출시를 통해 이산화탄소 배출 및 에너지 절감에 기여하는 지속가능한 아이템을 제안해오고 있다. 
 
올해 럭키슈에뜨는 지구의 날을 기념해 리사이클 소재의 티셔츠를 제안하는 ‘럭키그린’ 캠페인을 진행한다. 환경을 생각한 소재와 경쾌한 컬러감이 만난 이번 캠페인은 럭키슈에뜨만의 유니크한 그래픽을 더한 화보를 통해 한층 완성도를 높였다.
 
럭키슈에뜨의 리사이클링 티셔츠는 친환경 GRS 인증을 받은 지속가능 원단인 ‘리사이클 US 피마 코튼’ 소재를 사용했다. 앞면에 ‘럭키그린’ 그래픽 프린트를 적용했으며, 한쪽 소매 끝부분에 테이프 장식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럭키슈에뜨 관계자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올 여름에 입기 좋은 리사이클링 티셔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 패션에 대한 고민을 통해 지구를 위하는 일에 동참할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뉴발란스, 지구의 날 캠페인 공개
효성티앤씨, 친환경 소재 ‘리젠’ 티셔츠 출시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쏘, 가정의 달 맞이 모녀 스타일링 캠페인 전개 (2022-04-27 15:08:54)
이랜드 여성복 미쏘, 재킷 매출 2배 증가 (2022-04-20 11:1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