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Sports)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배우 최현욱과 함께한 ‘러브 테니스' 화보 공개
등록날짜 [ 2022년04월19일 13시2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배우 최현욱과 함께한 '러브 테니스(LOVE TENNIS)' 화보를 선공개했다.

최현욱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7반 이쁜이' 문지웅 역으로 주목받은 신예 스타다. 훈훈한 비주얼과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 받으며 차세대 라이징 스타로 큰 사랑을 얻고 있다. 

최현욱은 초록빛 테니스 코트를 배경으로 휠라의 대표 테니스웨어 '화이트라인(WHITE LINE)'를 필두로 다양한 휠라 아이템을 착용, 본인만의 청량미 넘치는 스타일로 연출하며 매력을 여과없이 발산했다.

휠라 대표 테니스 아이템으로 우수한 기능성을 자랑하는 화이트 피케 티셔츠와 하프팬츠를 착용, 스포티한 무드를 자아내는가 하면 운동 전후는 물론 코트 밖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는 테니스 그래픽 티셔츠 등을 완벽하게 소화해 코트 위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또한, 올해 휠라 주력 슈즈인 '코트라이트', '유니 코트디럭스' 등 테니스에서 영감을 얻은 슈즈를 비롯해 휠라만의 감성이 담긴 의류, 용품을 함께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봄⋅여름 테니스 패션을 제안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농아인 야구 꿈나무 후원 (2022-04-20 10:47:18)
디아도라, 모델 배윤영 앰베서더 발탁 (2022-04-18 09:43: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