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가방/잡화/가죽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 세트’ 홈쇼핑 판매 26개월만에 재개
등록날짜 [ 2022년04월15일 12시4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다시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CJ온스타일과 GS홈쇼핑에서 ‘여행용 캐리어 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난 2020년 2월 마지막 방송 이후 26개월 만의 여행용 캐리어 세트 홈쇼핑 판매 재개다.
 
이번 기획전은 CJ온스타일과 GS홈쇼핑 두 채널에서 각각 15일과 17일에 생방송으로 전파를 탄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가방 제품 중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여행용 캐리어 ‘트레비아’, ‘심포니’와 피크닉용 캐리어인 ‘방갈로’를 판매하며 활용도 높은 여행용품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15일(오후 10시 45분)로 예정된 CJ온스타일 방송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빅로고가 특징인 ‘트레비아’ 캐리어 세트가 판매될 예정이다. 트레비아는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가 적용돼 장거리 해외 여행에도 안심하고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크기의 백인백(Bag in bag) 4종이 포함돼 있어 여행 기간 필요한 신발, 의류, 속옷 등을 구분해서 정리하기 좋다. 캐리어 사이즈는 기내용 20인치와 화물용 24인치 중 선택 가능하고 컬러는 티타늄, 골드, 로즈골드, 차콜, 퍼플네이비로 구성됐다.

구매 시에는 빅 로고 슬링백과 트래블백이 사은품으로 주어지며 경품 추첨을 통해 ‘어반 쉐이드 텐트(10명)’와 ‘메이트 미니 캐리어(100명)’도 제공된다.
 
17일(오후 12시 25분)에 진행되는 GS홈쇼핑 방송에서는 ‘심포니’와 ‘방갈로’ 등 2종의 캐리어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심포니’는 고장이 적은 매립형 잠금장치, 매끄럽게 이동 가능한 360도 회전 바퀴, 세련된 메탈 로고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방역 완화 기대감이 커지고 오랫동안 닫혀있던 해외 여행길이 속속 열리면서 올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여행용 캐리어의 구매 수요도 빠르게 커지고 있어 실용적 구성과 합리적 가격을 갖춘 캐리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세상을 향한 호기심과 모험의 열정을 잊지 않고 기다려온 많은 분들이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와 함께 올 여름 기분 좋은 여행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 패션업계 기대감
사회적 거리두기 18일부터 전면 해제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만다니라덕, ‘오리 데이’ 팝업스토어 오픈 (2022-05-06 09:31:45)
쿠론, 22 S/S ‘플로럴 원더랜드’ 아트 프로젝트 전개 (2022-04-12 10:25: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