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유통채널 > 인터넷/온라인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무신사 조만호 의장, 1000억 규모 주식 임직원에 무상 증여
등록날짜 [ 2022년03월22일 11시45분 ]

무신사 조만호 의장(위) 무신사 로고(아래우),무신사홈페이지(아래좌)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무신사는 조만호 의장의 사재 주식을 자회사를 포함한 임직원에게 무상으로 증여한다고 밝혔다. 증여는 총 1000억 원 규모로 이뤄진다.

무신사는 조 의장이 더 큰 도약을 당부하며 사재를 출연한만큼, 앞으로 임직원들이 회사의 주주로서 무신사의 성장을 견인할 수 있도록 무상 증여 방식으로 주식을 부여한다.

이번 무상 증여 대상에는 지난 해 인수·합병한 스타일쉐어, 29CM를 비롯해 올해 3월 31일까지 입사한 무신사 임직원과 자회사 직원까지 포함될 것으로 보인다. 증여 주식은 임직원의 근속 기간 등에 따라 개인별로 다르게 지급된다.

조만호 무신사 의장은 “그동안 무신사가 사업을 확대하고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열정적으로 함께 일한 임직원들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지금의 무신사를 함께 만들어온 모든 분께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문일 무신사 대표는 “조 의장이 임직원을 격려하고 더 큰 도약을 당부하며 사재 주식을 증여한 만큼, 회사 차원에서도 임직원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다양한 도전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무신사, 에센셜 티셔츠 전면 판매 중단 (2022-04-04 14:53:45)
무신사, 강원 지역 소방서에 2억 원 상당 의류 기부 (2022-03-11 15:5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