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트렌드/신제품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에피그램 로컬 프로젝트, 은은한 푸른빛의 도시 강진 선정
강진을 대표하는 청자 비색, 이번 시즌 에피그램 상품 통해 소개
등록날짜 [ 2022년03월18일 11시0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이번 봄/여름 시즌 남도답사 1번지 전라남도 ‘강진’과 함께 한다.
 
에피그램의 로컬 프로젝트는 지역을 대표하는 컬러를 정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
 
이번 시즌 컬러는 강진을 대표하는 고려청자에서 따온 ‘강진 청자 비색’이다. 은은한 푸른빛의 강진 청자 비색은 이번 시즌 에피그램의 상품뿐만 아니라, 공간을 통해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강진의 상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기회도 제공한다. 강진 다산명차 발효차와 같은 로컬 푸드와 강진 청자 대나무 술잔 등의 지역 상품의 패키지를 에피그램만의 감성을 담아 새롭게 디자인한 것이다.
 
강진 알리기를 위한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한다. 일러스트레이터 신유림 작가와 함께 강진의 모습을 새로운 시각으로 해석해 일러스트를 에피그램의 상품에 표현했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에서 에피그램은 국내 최초의 차 브랜드인 ‘백운옥판차’를 계승하는 <이한영茶문화원>과의 다채로운 협업도 앞두고 있다. 강진의 뛰어난 차와 강진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차와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이한영茶문화원>의 새로운 공간에서 에피그램의 올모스트홈이 함께 할 예정이다.
 
에피그램 오은영 브랜드 매니저는 “에피그램 로컬 프로젝트가 벌써 열 두번째 도시를 맞았다. 가까이에 있지만 스쳐 지나갔던 것들을 새롭게 발견하고, 우리의 일상에 활기를 주는 방법을 찾는 것이 에피그램이 가진 나눔의 방식이다”라며, “에피그램의 이번 강진 로컬 프로젝트로 또 하나의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피그램은 환경에 대한 메시지도 전하고 있다. 미나리아재비, 매화마름 등 멸종 위기종을 일러스트로 표현하여 이번 시즌 스웻셔츠의 디자인으로 적용, 사라질 위기에 있는 들풀들의 아름다움을 간접적으로 알리는데 힘쓰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볼디스트, 안전 최우선 ‘쉴드’ 컬렉션 강화 (2022-03-29 16:02:31)
럭키마르쉐, 테니스 라인 ‘럭키 르 매치’ 론칭 (2022-03-17 10:3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