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전시회/패션위크 > 국내전시회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아트로, 허보리 작가 전시 진행
삶과 죽음의 동행 속 오늘을 살아가는 현대인의 기적 찬미 작품 선봬
등록날짜 [ 2022년03월14일 15시3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랜드갤러리의 복합 문화공간 브랜드 ‘아트로’(ATRO)가 켄싱턴호텔 여의도 갤러리에서 한국 미술 차세대 작가 허보리의 전시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3월 15일부터 4월 12일까지 여의도 켄싱턴호텔 1층에 위치한 아트로 갤러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Rhapsody in green’을 주제로 현대인의 복잡다단한 삶 속의 생명력을 자연에 빗대어 표현한 작품들로 구성된다.

허보리 작가는 “생명은 죽음으로 달려가는 치열한 삶 속에 모든 한계를 담고 있어, 살아있음과 죽어감은 대비가 아닌 동행으로 연주된다”라고 말하며, “삶은 죽음을 기억하고, 죽음은 삶을 인식하며 그 가치를 드높여준다”라고 말했다.

허보리 작가는 이번 전시를 통해 현대인의 삶 속에서 마주치는 예고치 않은 긴장과 피할 수 없는 실존을 살아있음의 광시곡으로 표현했다.

현대인의 복잡다단한 삶 속에서 극히 개인적인 관점의 전투적 삶의 장면들을 자연의 모든 생명력에 빗대어 표현하고 있다.

작가의 예술 언어는 우리의 일상으로 들어와 모든 관계 속에 뿌리를 내렸으며, 가족과 동료 친구와 이웃, 우리 사회를 이루는 관계들이 서로 다른 악기와 리듬으로 광시곡을 만들어내고 있다.

이랜드갤러리 아트로 관계자는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예술과 일상이 만나 새로운 영감을 충전하는 핫플레이스로 변신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허보리 작가가 노래하는 생명의 광시곡을 통해 우리가 오늘, 바로 지금, 여기에 살아있음의 기적을 발견하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켄싱턴호텔 여의도 아트로 갤러리는 전시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투숙객에게 도슨트 서비스를 진행한다. 체크인 시 신청이 가능하며, 체크인 다음 날 오전 9시에서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섬산련, 22 F/W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 참가 (2022-03-21 16:19:22)
FITI시험연, ‘PID 2022’ 참가, 지원성과 공유 (2022-03-05 10:49: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