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스페이스, 초경량 하이킹화 ‘에너지 테크 컬렉션’ 출시
등록날짜 [ 2022년03월04일 11시2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줄 고기능성 초경량 하이킹화 ‘에너지 테크 컬렉션’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에너지 테크 컬렉션’은 카본 소재의 플레이트와 고탄성 중창(미드솔) 설계를 통한 ‘카본 테크’를 적용해 불규칙한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하는 한편,  우수한 반발탄성을 바탕으로 발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또한 리사이클링 메시 소재를 적용하여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충족시키고, 방수성, 발수성 및 투습성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와 무봉제(NO-SEW) 공법으로 탄생한 경량 갑피(어퍼)와 경량 밑창(아웃솔)을 더했다.

여기에 인솔(안창)에는 속건성, 통기성 및 수분 배출력이 뛰어나 체온을 효율적으로 조절하고 자연 생분해까지도 가능케 하는 메리노 울 소재까지 적용하여 쾌적함을 배가시켰다.

대표제품인 ‘에너지 테크 보아 고어텍스’는 무봉제 공법으로 탄생한 갑피(어퍼)와 접지력, 내구성 및 탄성이 좋은 초경량 밑창(아웃솔)의 적용을 통해 가벼우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보아 핏 시스템 대신 일반 레이스 시스템을 적용된 ‘에너지 테크 고어텍스’는 라이트 그레이,  탄 및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각자 취향에 따른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목이높은 미드컷 스타일로 발목 보호 및 안정적인 착화가 가능한 ‘에너지 테크 미드 고어텍스’ 역시 카본 소재의 고탄성 중창(미드솔)을 통해 우수한 쿠션성과 반발력을 제공한다.

또한, 무봉제 공법으로 탄생한 갑피(어퍼) 및 고어텍스 소재에 속건성이 우수한 테크 울 안창(안창)까지 더해져 오래 신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어 하이킹, 트레킹, 캠핑 등 다양한 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안전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SK텔레콤과 협업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 출시 (2022-03-04 12:10:01)
뉴발란스, 아이유와 ‘지금 시작해 너답게’ 캠페인 전개 (2022-03-03 11:1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