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보석/시계/웨딩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로이드, 강남 플래그십 리뉴얼 오픈
랩그로운 다이아와 스마트워치 스트랩존 신설, MZ세대 적극 공략
등록날짜 [ 2021년12월24일 09시4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랜드의 주얼리 사업부가 운영하는 브랜드 로이드(LLOYD)가 강남점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해 선보였다.
 
로이드 강남점은 2030 세대 젊은 고객이 많이 모이는 상권 특성을 적극 반영해 스마트워치와 스트랩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환경을 파괴하지 않고 만들어지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라인도 새 단장해 선보인다. 
 
로이드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지난 1일 핑크다이아몬드 컬렉션으로 한정 판매해 1차로 생산된 제품이 전량 판매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 강남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핑크 다이아 목걸이와 블루 다이아 목걸이를 22일과 23일 양일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워치를 착용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며 자연스럽게 스마트워치 스트랩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어 새로운 체험존을 마련했다”라고 말하면서 “직접 체험해 보고 비교해 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또 다른 만족감을 심어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로이드는 이번 강남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강남 온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23일)부터 26일까지는 14K 반지를 18K로 업그레이드 해주고 애플워치 스트랩 구매 시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영국의 패턴 작가인 윌리엄모리스 패턴을 활용한 리미티드 패키지를 증정한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에스티, 새해 행운 담은 ‘럭키스타 퓨어몬드 목걸이’ 출시 (2022-01-18 15:44:14)
로이드, 프리미엄 라인 ‘THE GRACE’ 오픈 (2021-12-03 14:22: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