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정치/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그룹, 임직원과 함께 하는 이웃돕기 ‘천사박스’ 캠페인 실시
등록날짜 [ 2021년12월09일 11시4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재단(대표이사 정영일)은 지난 7일과 8일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이랜드사옥에서 이랜드그룹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저소득층 한부모가정에 전달될 천사박스 포장 자원봉사를 진행했다.

천사박스는 이랜드재단에서 경제적으로나 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한부모가정을 응원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차원에서 생필품, 식품, 여성용품, 방한용품 등으로 구성한 나눔 패키지로, 전국 1,004곳의 한부모가정에 전달된다.

이번 천사박스는 이랜드의 패션사업부, 주얼리사업부, 하이퍼CU 오프라이스, 이랜드리테일 슈펜 등 이랜드그룹 계열사 및 브랜드뿐 아니라 ㈜겟뷰티, 유한양행, 대원제약,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 기빙플러스, 기아대책, 지파운데이션 등 외부 기관과 기업에서도 동참해 총 7억원 상당의 기증품을 바탕으로 구성됐다.

이랜드그룹 임직원은 7일과 8일 양일간 각 기관에서 모인 기증품과 응원 메시지를 담아 총 1,004개 천사박스 포장 작업을 완료했다.

이랜드재단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봉사 참여로 연말을 맞아 이랜드그룹의 제1 경영이념인 ‘나눔’을 실천하고 감사를 나누는 기회가 됐다”라며, “여러 기관과 후원자분들의 도움으로 마련된 천사박스가 필요한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과 격려가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그룹은 2017년부터 ‘미리크리스마스’ 캠페인을 통해 ‘천사박스’, 아프리카 우물 설치를 위한 ‘원보틀’ 후원, 베트남 해외아동결연 1:1 나눔 이벤트, 커피 한잔 당 500원을 기부하는 ‘러브업’ 캠페인 등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레이첨단소재, 자매부대 장병 체력증진 위한 체육용품 전달 (2021-12-14 11:17:51)
효성그룹, 이웃사랑 성금 10억원 기탁 (2021-12-07 11:0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