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Sports)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고민시, 드라마 지리산 테마 '네파 팝업스토어’서 패리스룩 선봬
등록날짜 [ 2021년11월08일 16시5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배우 고민시가 지난 6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진행 중인 ‘네파 X 지리산 스페셜 팝업스토어’에 깜짝 방문해 주목 받았다.

네파 C-TR 3.0 라인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동시에 드라마 ‘지리산’에서 신입 레인저 이다원 역으로 열연 중인 고민시는 이날 팝업스토어에서 패리스(패딩+플리스)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네파의 양면 아우터 ‘듀오 리버시블 다운’과 도심과 아웃도어 어디에서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스피릿 고어텍스’를 착용했다.

특히, 고민시는 한쪽은 플리스, 다른 한쪽은 다운 소재를 적용한 ‘듀오 리버시블 다운’의 특징을 살리는 제품의 장점을 그대로 보여주는 포즈를 취하는 등 네파 앰버서더로서의 적극적인 면모를 보였다.

이날 고민시는 팝업스토어를 둘러보며 드라마 속에서 국립공원 레인저들이 착용한 ‘지리산 캡슐 컬렉션’을 비롯해 네파의 주력 제품들을 살펴보고, 팝업스토어 내에 설치된 국립공원 캐릭터 ‘반달이 레인저 인형’ 뽑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매장투어를 재미있게 즐기기도 했다.

고민시는 현장에 방문한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도 가졌다.

팬들과 함께 드라마 속 레인저들의 착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레인저룩’ 코너에서 즐거운 포토타임을 가졌고, 네파와 관련된 퀴즈를 맞춘 정답자에게 직접 드라마 속 레인저룩 스타일을 제안하고 관련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기도 했다.

고민시가 방문한 ‘네파 X 지리산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각각 이달 30일과 19일까지 운영된다.

드라마 지리산 속에서 등장하는 ‘지리산 컬렉션’ 제품들과 네파가 제안하는 가볍고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한 잇템들을 살펴 볼 수 있다.

한편, 네파는 팝업 운영 기간 동안 구매 고객 전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에어그램 다운’ 등 푸짐한 행운이 쏟아지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주력 제품인 ‘에어그램 다운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캠핑 등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폴딩카트와 머그컵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플리스 자켓류는 1+1으로 판매한다.

포토존에서 #네파X지리산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 전원에게는 네파 마일리지 1만점이 적립된다.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반달이 레인저 인형’ 뽑기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부마감] 여러분의 힘으로 좋은 뉴스를 작성합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스포츠, 안타티카 10주년 맞아 신제품 출시 (2021-11-11 19:09:29)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최대 80% 할인 (2021-11-08 10:33: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