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유통채널 > 백화점/마트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백화점 신규 대형매장 오픈, 유통 취업시장 활기
등록날짜 [ 2021년08월11일 12시0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이번 달 롯데백화점 동탄점, 신세계백화점 대전 엑스포점을 시작으로 9월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의왕), 10월 AK플라자 광명 등 대형 점포들의 오픈이 줄줄이 예정돼 있어 매장관리직, 판매직 취업 시장도 활기를 띠고 있다.

경기 지역에서 가장 큰 현대 판교점(연면적 23만7035㎡)보다 더 큰 규모의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는 타이틀리스트, 모노크롬, 로에베, 휠라, 블랙야크 등 판매사원 및 매장관리 사원을 모집중이다. 몽클레르 부티크에서도 신규 오픈 매장에서 근무할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

이어서 오픈 예정인 영업면적 9만23㎡, 지하 5층~지상 43층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엑스포 점에서도 매장관리 판매직의 채용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에서 판매사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컬럼비아, 페라가모, 올젠, 셀린느, 갤빈그린, 바인드 등 많은 업체가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신규 오픈 점포들의 채용관을 운영중인 샵마넷 채용담당자는 "연이은 신규 점포 개점으로 전년도 대비 구인 수요가 30% 상승하였고 코로나와 온라인의 강세로 얼어붙었던 오프라인 매장 관련 취업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어 젊은 층의 취업난에 가뭄의 단비처럼 좋은 소식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롯데그룹 매출 9조 감소, 외부인사로 변화 모색 (2021-11-26 13:05:55)
HDC아이파크몰 X HDC신라면세점, 지역 이웃돕기 활동 전개 (2021-07-13 10:1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