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Sports)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러너 위한 전용 의류 ‘러닝 퍼포먼스 컬렉션’ 출시
MZ세대 트렌드 반영, 최적의 컨디션 및 퍼포먼스 향상 위한 러닝 전용 컬렉션
등록날짜 [ 2021년06월15일 11시3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탄생 110주년을 맞아 오랜 기간 축적한 브랜드의 퍼포먼스 기술력과 노하우를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일상력 챌린저(일상 속 운동 등을 통해 나만의 건강한 루틴 만드는 이들), 미라클 모닝(새벽 시간을 이용하는 자기계발) 등 MZ세대 트렌드에 발맞춰 부상 중인 ‘러닝’을 위한 전용 의류 ‘러닝 퍼포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휠라(FILA) '러닝 퍼포먼스 컬렉션’은 러너들의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티셔츠, 팬츠, 재킷 등 전용 의류에 액세서리를 포함해 구성했다.

최근 출시한 퍼포먼스 러닝화 ‘휠라 뉴런’과 함께 착용 시, 조화를 이뤄 최상의 러닝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능성에 주안점을 뒀다.

컬렉션 대표 아이템으로는 ‘러닝 퍼포먼스 기능성 라운드 티셔츠’가 있다. 덥고 습한 여름철 러닝 시 착용하기에 적합하도록 ‘아쿠아엑스(aqua X)’ 소재를 사용했다.

우수한 냉감 기능에 흡한 기능까지 갖춰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 운동 중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UV차단 기능까지 포함한 소재 덕에 자외선 아래에서도 안심하고 입기 좋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경량 러닝 쇼츠’는 러닝 중 편안한 착용감은 기본, 바지 뒤편에 지퍼 포켓을 더해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점이 눈에 띈다.

남성을 위한 레깅스도 등장해 눈길을 끈다. 반바지 아래 무릎 위 길이의 레깅스가 레이어드 된 모양의 ‘하이브리드 우븐 쇼트 레깅스’는 남성 러너들에게 레깅스 본연의 편안함과 착용감을 제공해 최상의 러닝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몸에 밀착되는 레깅스 소재 특성상, 노출이 부담스러운 남성 레깅스 초심자도 편안하게 입고 운동하기 좋은 형태이다.

새벽, 이른 아침 또는 야간 러닝을 즐기는 이들에게 필요한 패커블 경량 재킷도 선보였다.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메커니컬 스트레치 소재로, 휴대용 주머니에 접어서 간편하게 보관, 지참할 수 있다.

이를 포함, 러닝용 웨이스트백과 볼캡, 선캡, 자외선 차단을 위한 팔토시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컬렉션에 포함해 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아우르는 ‘리얼 러닝 패션’을 제안했다.

한편 휠라는 이번 컬렉션에 앞서 출시해 좋은 반응 얻고 있는 퍼포먼스 러닝화 ‘휠라 뉴런’과 함께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영상 광고를 선보이는 등 러닝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활약으로 퍼포먼스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케즈, 반려동물 브랜드 ‘꼬떼아꼬떼’와 콜라보 한정판 출시 (2021-06-18 11:23:54)
스트레치엔젤스, 바비스토어 추가 오픈 (2021-06-14 11:52: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