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정치/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재단, GS안과의원과 사회공헌활성화 위한 MOU 체결
등록날짜 [ 2021년03월29일 11시0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랜드재단(대표이사 정재철)이 GS안과의원(대표원장 김무연)과 사회공헌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협약을 통해 GS안과의원은 이랜드재단과 협약을 맺고 분기별 정기적으로 후원금을 기부하고, 이랜드재단은 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정을 발굴하고 주거비, 생계비, 치료비, 교육비 등 필요 영역을 매칭 지원해 위기가정의 자립과 자활을 돕는다.

GS안과의원 김무연 원장은 “위기가정을 전문적으로 돕고 있는 이랜드재단과 협력하게 되어 감사하다”면서 “후원금이 도움이 절실한 가정을 위해 잘 사용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랜드재단 김욱 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소외된 이웃이 증가하고 있는 시기에 GS안과의원의 협력은 의미가 크다”면서 “파트너쉽을 통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재단과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한 GS안과의원는 라식수술부터 백내장까지 시력교정 수술을 선도하며 2005년 개원이래 한자리에서 16년간 의료활동을 펼치고 있는 전문성을 갖춘 안과의원이다.

이랜드재단과 GS안과의원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꼭 필요한 곳에 도움을 전하는 효과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속보]코로나19 신규 707명 확진,국내 발생 서울 260명, 경기 184명 (2021-05-26 11:00:38)
야권, 서울시장 단일후보에 오세훈 확정 (2021-03-23 09:4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