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아웃도어 엔트리족 위해 ‘스피릿 고어텍스’ 출시
기능성 모두 갖춘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 슈즈, 보아 핏과 끈 두가지 버전
등록날짜 [ 2021년03월09일 11시3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네파가 아웃도어 엔트리족을 위해 C-TR 3.0라인의 대표 슈즈 스피릿 고어텍스를 공개했다.

심플하고 날렵한 디자인을 앞세워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처음 아웃도어를 접하는 엔트리족도 부담없이 신을 수 있도록 했다.

스피릿 고어텍스는 지난 해 실용성을 중시하고 스포티한 무드를 살려 출시됐던 스티오 고어텍스를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도심에서부터 아웃도어까지 주중에도 주말에도 편하게 신을 수 있고, 집 앞의 짧은 산책로도 나를 위한 트레킹 코스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아 시티트레커(City Trekker)라는 별칭을 가진 DNA는 유지한채 좀 더 캐주얼한 디자인과 활용도를 높였다.

네파는 가격경쟁력까지 갖춘 스피릿 고어텍스를 엔트리족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확실히 포지셔닝해 C-TR 3.0 라인의 킬러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스피릿 고어텍스는 아웃도어 브랜드가 가진 기능성의 장점을 모두 담고 있다.

마치 일반 러닝화를 신은 것 같은 편안한 착용감과 핏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인비지블 핏 기술력이 적용돼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을 제공한다.

올해 새롭게 적용된 자가드 메쉬 소재는 강력한 내구성과 우수한 통기성을 전달해준다.

이미 많은 산행과 아웃도어 활동을 즐겨 온 매니아층과 이제 막 아웃도어에 관심을 가지고 밖으로 나가기 시작한 엔트리족이 각자 성향에 맞는 신발을 고를 수 있도록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였다.

아웃도어 매니아층을 위해서는 보아 핏 시스템을 사용해 발 위쪽에 위치한 다이얼을 감으면 빠르고 쉽게 정교한 피팅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친숙한 하이킹화 같은 디자인을 선호하는 엔트리족을 위해서는 끈으로 편하게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온라인 전용 골프 브랜드 ‘골든베어’ 론칭 (2021-03-10 09:07:58)
뉴발란스, ‘991’ 20주년 기념 한정 패키지 발매 (2021-03-05 14:21: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