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유아동/캐릭터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미니 냉온장고 출시
1인 가구 겨냥 4L 초소형, 차량, 침대, 화장대 등 사용 가능
등록날짜 [ 2021년03월08일 12시1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랜드의 미디어&캐릭터 콘텐츠 사업을 운영하는 올리브스튜디오가 늘어나는 1인 가구를 겨냥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미니 냉온장고를 출시했다.

이번에 올리브스튜디오가 출시한 ‘코코몽 레트로 에디션 미니 냉온장고’는 초소형 미니 냉장고 업계 선두주자 ‘미니짱’과 콜라보레이션(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으로 눈에 띄는 색감과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저소음 팬을 사용해 소음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차량, 침대, 화장대 등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4L 용량으로 350ml 캔 음료 6병까지 들어가는 소형 사이즈다. 냉장고 전면에는 ‘냉장고 나라 대모험 코코몽 콘셉트’의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

올리브스튜디오와 협업한 ‘미니짱’은 스위치 하나로 냉/온 기능을 바꿀 수 있는 실용적인 미니 냉온장고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기업이다.

올리브스튜디오 관계자는 “코코몽의 팬덤이 1020세대까지 넓어지며 이에 부응하기 위해 냉온장고와 같은 신선하고 재밌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면서 “분야를 가리지 않고 많은 기업들과 협업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코코몽 레트로 에디션 미니 냉온장고’는 미니짱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레트로 감성을 살린 블루와 오렌지 색상으로 출시됐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키즈, ‘327’ 운동화 출시 (2021-03-09 10:10:33)
뉴발란스 키즈, ‘오이뮤’와 콜라보 상품 출시 (2021-03-08 09:3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