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Sports)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Ofr.Paris와 콜라보 '나의 작은 파리' 공개
뉴발란스와 Ofr. Paris의 로고가 어우러진 의류부터 슬라이드 등 다양한 아이템 선보여
등록날짜 [ 2021년03월03일 11시3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와 파리에서 온 Ofr Paris(오에프알 파리)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파리 여행을 간다면 꼭 가야할 장소 중 하나이자 책과 공간을 향유하는 공간, 오에프알 파리(0fr. Paris)는 1996년 Marie와 Alexandre Thumerelle 남매가 설립한 서점이다.

다양한 아티스트의 작품 소개는 물론 전시하는 갤러리, 스튜디오 겸 출판사로서 예술 서적을 비롯해, 의류, 에코백, 캔들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이며 공간을 넘어 하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906년 탄생한 뉴발란스는 '불균형한 발에 새로운 균형을 창조한다'는 슬로건을 내세운 브랜드다.

운동화 하나에도 신는 사람을 먼저 생각한다는 철학으로 발에 장애가 있거나 하루종일 서서 일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든 아치 서포트부터 시작했다.

오랜 기간 끊임없이 노력을 이어온 뉴발란스는 신발에 대한 철학을 의류, 용품 라인까지 확장하며 편안하면서 멋스러움을 위한 아이템들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Ofr. Paris와 뉴발란스의 첫 번째 협업으로, 두 브랜드의 시작과 이들이 추구하는 가치를 담은 '나의 작은 파리' 캡슐 컬렉션이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캡슐 컬렉션을 통해 뉴발란스와 Ofr. Paris의 아치형 로고 그래픽이 들어간 의류, 에코백, 슬라이드와 Ofr. Paris의 오너인 Alexandre의 서체를 그래픽으로 사용한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뉴발란스와 Ofr Paris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3월 12일 전국 뉴발란스 매장에서 런칭될 예정이며, 지난 2월 24일부터 3월 10일까지 진행되는 분더샵 케이스스터디 팝업 조닝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오늘생각-파리(Paris)
패션TV-18/19 A/W,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전시장 종이 소식지 없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스포츠 앰배서더 4인방과 ‘나의 스포츠’ 캠페인 공개 (2021-03-05 09:28:08)
뉴발란스, 디자이너 브랜드 '카사블랑카'와 협업 상품 출시 (2021-02-26 14:4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