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남성복/셔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웰메이드, 드라마 ‘시지프스’ 제작 협찬
조승우 드레스룸 소품 협찬, 다양한 의상 소개
등록날짜 [ 2021년03월02일 12시2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JTBC 수목드라마 시지프스: the myth’(이하 시지프스)의 제작 협찬을 진행한다.

조승우와 박신혜가 출연 중인 드라마 시지프스는 지난달 17일 첫 방송 이후, 그동안 본 적 없는 세계관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웰메이드는 극 중 조승우의 드레스룸을 협찬한다. 조승우는 세계적인 IT회사의 창업자이자 천재 공학자 한태술역할을 맡아 극 중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인물이다.

웰메이드는 재벌 공학자역할에 걸맞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진 조승우의 드레스룸 소품 협찬을 통해 타운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 이탈리아 감성 수트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다양한 제품을 보여줄 예정이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새로운 장르와 연기파 배우들로 드라마 방영 초반부터 화제성이 높아 노출 효과가 기대된다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접점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커스텀멜로우, 항균 99.9% ‘프리커’ 컬렉션 출시 (2021-03-03 11:37:10)
피에르가르뎅, 르블루&퓨처플랙스 컬렉션라인 인기 (2021-02-25 15:1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