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디자이너/컬렉션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컨티뉴드스튜디오, 디지털 뉴욕패션위크 참가
뉴욕패션위크 디지털 런웨이에 Asia Fashion Collection 8th 한국 대표 참가
등록날짜 [ 2021년02월25일 10시2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Asia Fashion Collection(이하 AFC) 8th’ 뉴욕 스테이지인 ‘AFC F/W21 NYF/W Runway Show-Digital’이 2021 F/W 뉴욕패션위크 기간인 2월 17일(수) 한국시각 오전 9시에 온라인을 통해 개최됐다.

코로나 19(COVID-19)로 인해 디지털 패션쇼로 개최된 이번 뉴욕패션위크에 남성복 브랜드 컨티뉴드스튜디오(대표 한뉴만)가 참가했다.

지난해 K패션오디션을 통해 발굴된 컨티뉴드스튜디오는 2020년 런칭과 동시에 20 F/W 파리패션위크 쇼룸 수주회에 참가해 글로벌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K패션오디션에 출전, TOP24에 선정된 브랜드이다.

K패션오디션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성윤모) 주최,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 주관의 글로벌브랜드육성 및 기반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선정된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에게는 해외 세일즈랩 입점, 국내외 마케팅 행사, 바이럴마케팅 등의 다양한 사업들을 지원한다.

다양한 소재의 융합, 스포츠와 아웃도어 건설 기술의 혼합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전개하는 컨티뉴드스튜디오의 이번 21 F/W “Ruck March” 컬렉션은 항상 움직이는 군인과 같은 유목민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염두에 두고, 그 생활에서 얻은 진보와 지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세계로 나아갈 수 있다는 희망을 담고 있다.
 
코로나 19 장기화로 전 세계가 고통받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찾아 발전시켜 나가려는 컨티뉴드스튜디오의 메시지는 디지털 형태로 개최된 이번 뉴욕패션위크 런웨이를 통해 세계 패션 관계자의 공감을 얻었다.

한뉴만 대표는 "기존 오프라인 방식이 아닌 특별했던 원격지원 방식의 비대면 런웨이 촬영 준비와 신선한 원테이크 촬영방식 및 완성도 높은 영상에 만족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컨티뉴드스튜디오는 각국 대표 브랜드와 일본 파르코 백화점에서 특별 전시를 할 예정이다. AFC는 각 브랜드의 비즈니스 확대에 보다 더 적극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1 F/W 서울패션위크 어떻게 진행되나? (2021-03-09 10:06:36)
디자이너 손정완, 비대면 비즈니스 본격화 (2021-01-22 09:2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