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Sports)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스웻셋업·트레이닝세트 출시
미니멀한 디자인+클래식한 레터링 포인트, 다양한 핏의 조거팬츠로 부담없이 매치 가능
등록날짜 [ 2021년02월15일 10시5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CLASSIC IS NEW' 컬렉션을 통해 스웻셋업을 공개했다.

뉴노멀 시대를 맞이해 일명 ‘집콕’ 생활이 늘어나면서 실내 생활뿐만 아니라 잠깐의 외출 등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이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관심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 셀럽들에게서도 찾아볼 수 있다.

집 근처 1마일(1.6km) 내에서 입어도 되는 간편한 옷차림인 ‘원마일웨어’와 호텔이나 공항 라운지에서 편하게 쉴 때 입는 옷을 뜻하는 '라운지웨어'가 실용적이면서도 자주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뉴발란스가 출시한 컬렉션 스웻셋업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클래식한 레터가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기본 컬러인 블랙부터 트렌드 컬러인 오트밀, 라이트퍼플, 라이트블루까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다.

제품의 소재로는 안티박테리아 가공처리한 원단 사용되었으며, 바지는 일명 ‘머쉬룸핏’으로 불리는 스탠다드 조거핏은 물론 루즈 조거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두루 활용이 가능하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이지웨어룩, 홈웨어룩 등 편안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다"며, "뉴노멀 시대를 맞아 이번 컬렉션에서는 캐주얼과 포멀, 원마일웨어 등 여러 상황에서 실용적으로 믹스앤매치 할 수 있는 아이템에 주력했다. 해당 컬렉션 제품 외에도 뉴발란스의 다양한 스타일의 후드티셔츠, 맨투맨과 팬츠로 셋업을 구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110주년 기념 컬렉션’ 밀란패션위크서 공개 (2021-02-17 11:21:59)
휠라, 기술력 입증된 퍼포먼스 슈즈 마케팅 강화 (2021-02-09 10:22: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