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심쿵 언택트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 휠라 멤버십 회원들이 보유 중인 포인트를 기부하면 이를 모아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마음을 전하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오는 27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휠라 멤버십 포인트 1천점 이상 가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가 또는 별도의 금액을 사용할 필요 없이,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에서 원하는 액수만큼 기부할 수 있다. 포인트 1천점 이상, 100원 단위로 기부 가능하며, 기부금 영수증 발급 요청란을 클릭하면 해당 건이 국세청 기부내역에 자동 반영된다. (2021년 연말정산간소화시스템 통해 기부내역 조회 가능)
휠라는 멤버십 회원들의 참여로 쌓인 포인트 모금액에 상응하는 ‘휠라 제품’을 굿네이버스를 통해 진행되는 나눔 캠페인 및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휠라 인기 제품 중 실제 받는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품목들로 구성된다.
캠페인에 참여한 기부자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포인트 5천점 미만 기부 고객에게는 5천원 쿠폰을, 5천점 이상 기부 고객에게는 1만원 쿠폰을 즉시 발급한다. 해당 쿠폰은 2021년 1월 31일까지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전국 휠라 패밀리 브랜드(휠라, 휠라 키즈, 휠라 언더웨어)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 내 응원 댓글 코너인 ‘따뜻한 마음 한 줄’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휠라 리니어 로고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일리 백팩인 ‘코트 백팩’을 선물할 계획이다.
휠라 공식 소셜미디어에서도 포인트 기부를 마친 참여자를 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21일(월)까지 휠라 공식 페이스북에 캠페인 참여 인증 이미지(화면 캡처 또는 촬영 이미지)를 댓글로 게시하면, 매주 10명을 추첨해 휠라 힙색, 맨투맨 티셔츠, 보아 플리스 재킷 등 인기 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