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골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더 카트 골프, 美 골프 브랜드 ‘그레이슨’, ‘라다’ 입점
2535 골퍼들이 선호하는 스트리트 무드의 골프 브랜드
등록날짜 [ 2020년11월23일 09시4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샵 ‘더 카트 골프’가 ‘그레이슨(GREYSON CLOTHIERS)’과 ‘라다 (RADDA)’를 단독 입점한다.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는 각기 다르지만, 2535 골퍼들이 선호하는 스트리트 무드와 함께 골프웨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을 고루 갖추며 해외에서 호평 받고 있다.
 
‘그레이슨’은 진정한 골프 패션 피플이라면 반드시 알아둬야 할 브랜드 중 하나다. 전 랄프로렌 디자인 부사장 찰리 새퍼(CharlieSchaefer)가 2015년 론칭, 강인한 늑대의 본성을 패션으로 승화시킨 미국 골프웨어 브랜드다.
 
특히 패션 트렌드와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을 결합, 골프 코스 안팎에서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컬렉션을 선보인다.
 
대표적 제품은 ‘후드’로, 이탈리아의 최고급기술 원사로 제작됐으며, 스포츠 활동에 유용한 디테일들이 돋보인다. 스트리트 무드를 담아 다양한 제품에 포인트로 매치하기도 좋다.
 


‘라다’는 현대적 골퍼의 미학과 건강, 행복 등 다양한 관심사를 구현하고 대표하는 골프웨어다. 다양한 체형과 스타일의 모델을 통해 여러가지 스타일링 캠페인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라다의 시그너처 제품인 ‘폴로셔츠’는 고온에서도 견딜 수 있는 고품질 원단으로 제작됐다.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유행을 타지 않으며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천편일률적인 필드룩 대신 자유분방하고 소위 ‘힙’한 필드룩 스타일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런던 기반의 ‘매너스 골프(Manors Golf)’ 또한 2021년부터 더 카트 골프 입점을 확정지었다. 더 카트 골프는 지속적으로 트렌디한 글로벌 브랜드들의 입점 확장으로 독보적인 골프라이프스타일 셀렉샵으로 나아갈 예정이다.
 
코오롱FnC 골프사업부 관계자는 “더 카트 골프는 국내에 선보이지 않는 트렌디한 제품들을 제안해 골프 매니아들에게 패션에 대한 욕구 해소와 함께 해외 직구를 통해 힘들게 구매하던 소비 패턴을 변화시켜 줄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더 카트 골프를 통해 카테고리를 꾸준히 확장, 골프전문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충성 고객을 끌어들일 계획”이라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왁, 업그레이드 된 윈핏(WIN-FIT)라인 출시 (2020-11-27 14:49:31)
지포어, 프리미엄 골프 시장 새 바람 일으키나? (2020-11-13 13:3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