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전시회/박람회 > 해외전시회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1/22 A/W PV 파리' 디지털 전시회 성료
활발한 디지털화 반영, 1,675개 전시업체 43,000개 제품 소개
등록날짜 [ 2020년10월16일 16시0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21/22 A/W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디지털 전시회가 지난 9월 15일과 16일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프레미에르 비죵(이하 PV)은 창의적 패션 업체들이 마켓 플레이스에 함께 모여 비즈니스를 발전시키고, 교류하며, 영감을 얻고 21/22 추동시즌 컬렉션을 제작할 수 있도록 첫 번째 디지털 전시회를 개최했다.

PV의 현장 전시회를 강화하고 보완하기 위해 몇 달 전부터 준비된 디지털 전시회는 5,000명 이상 모이는 행사를 금지하는 프랑스 정부 규제로 인해 9월 전시회가 취소되면서 이를 이어받아 디지털로 개최하게 된 것이다. 

특별한 디지털 형식으로, 1,675개의 전시업체가 제안하는 43,000개의 제품을 120여 개 국가에서 방문한 19,500명의 온라인 방문객들에게 제공하며, 패션 산업계의 디지털화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음을 입증했다. 

디지털화는 최근 몇 달 전부터 강화되는 추세로, PV는 2018년 9월 마켓 플레이스 출시 이후부터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상호 작용 적인 디지털 카탈로그, 시즌 트렌드를 분석하고 컬렉션 제작을 지원하는 풍부한 콘텐츠 등 디지털 전시회와 전용 도구 및 서비스를 통해 더욱 확대되는 추세다.  

디지털 전시회는 시즌 내내 PV 마켓 플레이스에서 계속 서비스되지만, 개막 이틀동안 보여준 교류와 활동을 통해 이 디지털 행사가 업계의 진화하는 새로운 요구를 얼마나 명확하게 충족시키는지 입증함으로써 국제 패션 산업 전문가들이 불확실한 경제와 보건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상호 작용하고 비즈니스를 개발할 수 있게끔 하고 있다.

질 라스보드 PV 제너럴 디렉터는 "이번 첫 번째 디지털 전시회는 매우 고무적이고 유익했다. 우리는 실제 미팅의 중요성을 상기하면서 디지털 전시회를 중심으로 모인 업계의 헌신과 반응에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PV는 옴니채널 전략으로 현장 전시회와 디지털 전시회 간의 시너지를 강화하고 있다.

현재 PV 파리 현장 전시회는 창작과 새로운 소재에 대한 감각적 발견에 필수적인 영감적이고, 생생한 이벤트로 고객과 공급업체 관계 개발 및 보강에 필요한 미팅을 위한 촉매제 역할을 담당해 오고 있다.

또한 마켓 플레이스에서 진행되는 디지털 전시회는 실제 전시회 기간 및 그 이후에 광범위한 해외 바이어들에게 전시업체의 제품을 홍보하는데 필수적 형식이 되고 있다.

이번 21/22 A/W PV 파리 디지털 전시회에서는 43개 국가의 전시업체가 참가해 1,675 여 개 이상의 온라인 샵을 통해 8개 분야(패브릭, 레더, 액세서리, 얀, 데님, 스마트 크리에이션, 디자인, 매뉴팩처링) 43,000 여 개 이상의 제품이 소개됐다.  

또한, 12개 국가에서 19,500여 명 이상의 국제 방문객이 참여해 국제 바이어들과의 활발한 미팅이 이루어졌다.

방문객 상위 10개국은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스페인, 터키, 미국, 일본, 독일, 네덜란드, 한국 등이였다.   
            
이외에도 3,635 명이 참가한 '미래의 패션'에 대한 성공적인 15개의 디지털 토크도 진행됐으며, 8개의 디지털 포럼과 4개의 트렌드 테이스팅 패션 세미나도 개최됐다.

한편, PV 디지털 전시회는 프레미에르 비죵 마켓 플레이스 사이트를 통해 계속 참여할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패션연, 모드상하이에 패션기업 9개사 참가 지원 (2020-10-13 13:3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