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경제/기업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원, 베트남 현지서 의류 22만 장 기부
코로나 19로 어려움 겪는 현지 빈곤층 위한 기부, 장학금 사업, 사랑의 집 짓기에 이은 희망 나눔 실천
등록날짜 [ 2020년10월13일 10시1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패션기업 ㈜신원(대표 박정주)이 지난 9일 베트남 하이즈엉 성에서 의류 제품 22만 장을 베트남 굿 피플 인터내셔널에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신원 베트남 법인의 지역 내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기 위한 CSR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 사회 주민들을 돕기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신원이 굿 피플 인터내셔널 하노이 지부를 통해 기부한 의류는 현지 보육원, 양로원을 비롯해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빈곤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신원은 지난 2002년 베트남에 진출, 현지에서 2개의 생산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2개 법인을 합쳐 약 8,500명의 현지 직원이 근무 중이다.

베트남 소외계층을 위한 장학금 사업은 물론, 사랑의 집 짓기 등의 봉사활동을 이어나가며 꾸준히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을 진행중이다.

신원 관계자는 “신원은 전국적 수해가 발생했던 올해 5억 원 상당의 의류를 수재민 긴급 구호 물품으로 전달한 바 있으며, 코로나 19로 어려움에 직면했던 2월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성금 1억 원을 기부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를 막론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업의 이익을 환원하며 상생하는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효성 3개사, ESG평가 A+ 받아 지배구조 대폭 개선 (2020-10-15 12:02:26)
섬유패션 기업, 수재민 구호 기부 잇따라 (2020-08-27 18:2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