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보석/시계/웨딩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에스티, 독보적 가성비 '스마트워치' 출시
등록날짜 [ 2020년10월12일 16시3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랜드의 주얼리 전문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브랜드 최초로 스마트워치를 출시한다.

오에스티는 12일 오후 5시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브랜드의 최초 스마트워치 ‘오늘 스마트워치’를 선보인다. 3~4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오늘 스마트워치’는 11가지 모드의 운동 기능을 포함해 메시지, 카카오톡 등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되는 편의 기능을 담았다.

추가로 건강과 체력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수면, 생리주기, 심박 수, 체온측정, 호흡 트레이닝 등 고성능 스마트워치에서만 볼 수 있던 헬스케어 기능을 추가해 동일 가격대 스마트워치의 가성비를 뛰어넘는 제품으로 선보인다.

또한, 오에스티는 기존 가성비 스마트워치를 구매하는 고객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인 ‘CS(고객서비스)’와 ‘잔고장’ 우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제품 문제시 1년 무상교환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걸었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하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도록 ‘오늘 스퀘어’와 ‘오늘 라운드’ 두 가지 버전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오늘 스퀘어’는 32g의 초경량 무게로 설계해 착용이 편하고 체온측정 등의 기본적인 기능을 담고 있으며, ‘오늘 라운드’는 메탈 바디를 사용해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으며, 호흡 트레이닝 기능을 통해 취침 전 또는 운동 후 착용자의 휴식을 돕는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고객의 취향에 따라 호환착용 가능하도록 페브릭, 실리콘, 매쉬, 메탈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디자인한 스트랩 13종을 함께 출시한다.

오에스티는 브랜드 최초 스마트워치의 발매를 기념해 카카오메이커스 참여 고객에게 한하여 정상가격 5만9,900원인 오늘 스퀘어 모델을 3만9,900원에, 7만9,900원인 오늘 라운드 모델을 4만9,900원에 특별 프로모션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선착순 90명 ‘수퍼 얼리버드 고객’에 한해 페브릭 소재의 스트랩을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출시 기념 SNS 이벤트 및 특별 패키지 구성 등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오에스티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디지털 시대에 알맞은 스마트 상품을 오에스티의 디자인 감성으로 재해석해 선보인 상품”이라며,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착한 가격에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지닌 제품으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길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에스티의 오늘 스마트워치는 12일 오후 5시부터 19일 오후 5시까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9일부터는 오에스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월드 주얼리, 비브스튜디오스와 AR 온라인몰 MOU 체결 (2020-11-04 12:24:53)
제이에스티나, 아이유와 ‘드림 굿즈’ 이벤트 실시 (2020-09-07 14:4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