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신발/부자재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콤마보니, 송혜교와 함께한 20 겨울 화보 공개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겨울룩 선보여, 고급스럽고 따듯한 스타일링 완성
등록날짜 [ 2020년09월28일 12시2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송혜교 화보를 통해 슈콤마보니 겨울 슈즈의 유니크함 더한 감각적인 겨울룩을 선보인다.
 
슈콤마보니의 화보 속 송혜교는 벌키한 니트와 가죽소재, 롱드레스 등을 20 겨울시즌 부츠와 함께 매치해 고급스럽고 따듯한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특히 가죽, 니트 소재의 부츠 외에도 다양한 소재가 매치된 컬러풀한 스니커즈, 플랫폼 스니커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겨울 시즌, 포인트 부츠, 베이직 부츠와 패션 스니커즈 세가지로 나누어 선보인다.
 
포인트 부츠는 시크한 룩에 어울리는 라인으로 화려한 장식이나 개성있는 디자인들로 구성됐다.
 
‘프린지(FRINGE)’는볼드한 골드 체인이 포인트로 들어간 앵클 부츠 스타일로 굽장식과 골드 컬러 체인 조합이 고급스럽다.
 
송혜교는 밝은 계열의 부츠를 벌키한 니트 가디건,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해 깨끗하면서도 강렬한 포인트를 줬다.
 
‘리벤지(REVENGE)’는 20FW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원형 비죠 장식이 적용된 웨스턴 부츠다.

 
포인트토와 함께 비죠 장식이 날개를 형상화해 화려한 느낌을 더해주어 슈콤마보니만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존재감이 강한 슈즈에는 컬러를 최소화하고 심플한 라인의 아우터를 매치하는 것이 시크함을 높일 수 있다.
 
‘젤러스(ZEALOUS)’는 미드탑 니트 조직으로 발목을 감싸주는 형태의 스니커즈다. 앞쪽 로고와 글로시한 힐 포인트가 매력적이며 신규 몰드를 사용해 착화감이 좋다.
 


패션 스니커즈는 트레이닝 웨어뿐만 아니라 클래식룩에도 연출할 수 있는 라인이다.
 
특히 최근 코로나 19로 원마일웨어와 같은 편한 차림이 인기를 끌며 슈즈에 컬러를 둔 포인트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레이브(RAVE)’는 컬러풀한 아웃솔과 패턴으로 스포티하면서도 영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로 신규 몰드를 적용해 착화감이 우수하다.
 
레이브는 캐주얼한 진, 클래식한 트렌치코트와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의 색감을 구성해 다양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메이즈(MAZE)’는 20FW시즌에 업그레이드된 플랫폼 형태의 스니커즈다. 이전 무겁고 투박한 굽형태가 아닌 가벼우면서도 착화감이 개선된 새로운 아이템이다.
 
‘리스본2(LISBON)’은 작년 겨울 ‘리스본1’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으며 두 번째 아이템은 디자인은 물론 신규 굽을 적용, 시크하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한편 슈콤마보니는 9월 25일부터 10월 11일까지 20/30/50만원 이상 구매 시 3/5/7만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아울렛 매장 제외)에서 진행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콤마보니, 아이와 함께 신는 슈즈 출시 (2020-10-19 11:41:45)
슈펜, 빅워크와 ‘블링크 챌린지’ 기부캠페인 진행 (2020-09-16 09:1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