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복(Man)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커스텀멜로우 ‘새드스마일’, 유병재와 컨텐츠 콜라보 진행
고객 참여형 보이는 라디오 콘셉트 영상으로 브랜드 스토리 풀어내
등록날짜 [ 2020년09월28일 11시5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의 온라인 주력 라인 ‘새드스마일’이 방송인 ‘유병재’와 컨텐츠 콜라보레이션(컬래버레이션/이하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했다.
 
새드스마일은 올해 2월 커스텀멜로우가 론칭한 온라인 주력 라인으로, 새드스마일이라는 슬프지만 웃긴 캐릭터를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알리고 있다.
 
방송인 유병재는 눈물 셀카 등 소위 웃픈 상황을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표현하고 있다.
 
새드스마일은 유병재와의 접점으로 영상 컨텐츠부터 기획전까지 온라인 기반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지난 9월 1일 유병재의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인 ‘구라디오’로 시청자와 만났다.
 
사전에 모집한 허무맹랑하고 거짓말 같은 사연을 유병재가 읽어주며 웃기면서도 슬픈 상황을 연출,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으며 새로운 소통 창구가 된 바 있다.
 
특히 새드스마일의 상품을 전면에 내세우고 스토리를 연출을 통해 풀었기 때문에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이 가능했다.
 
새드스마일은 본 영상 컨텐츠와 함께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 온라인 프로모션 ‘새드스마일 X 구라디오’ 기획전을 9월 25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 유병재의 구라디오 영상을 다시 볼 수 있으며, 영상 속에서 유병재와 매니저인 유규선이 착용한 상품에 한하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약 100여개의 스타일 대상으로 15%할인 쿠폰을 발행해 제공한다.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영상 속에서 소개된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동호 새드스마일 브랜드 매니저는 “온라인 브랜드가 가진 강점은 온라인 컨텐츠에 있다. 유연하면서도 재기 발랄한 컨텐츠의 영향력은 직접 소비자에게 영향을 미친다. 새드스마일은 이번 컨텐츠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층 더 고객층을 넓히는 한편, 브랜딩 또한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커스텀멜로우, 설치미술가 양혜규 작가와 협업 (2020-10-06 15:34:09)
시리즈, ‘웜하트 필름 펀드’ 지원작 선정 발표 (2020-08-05 10:4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