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디자이너/컬렉션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채뉴욕, 배드 걸스 컬렉션 공개
등록날짜 [ 2020년09월22일 15시2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뉴욕에서 론칭한 하이앤드 브랜드 채뉴욕(CHAEnewyork/대표 유채윤)에서 ‘배드 걸스(BAD GIRLS)’ 컬렉션을 공개했다.

‘BAD GIRLS’를 주제로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자기주장이 강하고 멋진 여성을 표현하기 위해 원색과 체인 디테일을 사용했다.

양가죽, 벨벳, 레오퍼드 에코퍼 등을 메인 원단으로 사용하였고, 플리츠 맞주름과 플레어를 사용한 아워글라스 실루엣이 주를 이뤘다.

채뉴욕은 이번 컬렉션의 직설적인 의미, ‘나쁜 소녀들’이 아닌 독립적이고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어디서나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담고자 했다.

배드 걸스 컬렉션의 메인 의상인 플래드 체크 테일러드 재킷은 남성복에서 영감을 받아 직선적인 어깨가 돋보이게 만들었다. 오픈되어 있는 소매는 체인을 이용해 포인트를 더했고, 랩 스커트로 제작된 하의는 화려한 체인 디테일이 돋보인다.

비비드하고 볼드한 원색이 믹스매치된 체크 패턴에 금사가 블랜딩된 원단을 사용하여 어느 각도에서나 은은하게 빛나 고급스러움도 느껴진다.

채뉴욕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화려한 레드 컬러의 재킷은 각진 어깨가 특징이며, 양가죽 소재로 제작돼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스트라이프 원단의 셔츠 드레스는 드롭 숄더로 만들어져 오버 사이즈 느낌을 주며 와일드함과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공존한다.

실크 벨벳 소재의 플리츠가 돋보이는 트렌치코트는 어깨에 패드를 더하고, 넓고 큰 테일러드 카라를 사용해 강렬한 느낌을 준다.

허리 벨트가 있어 허리 라인을 강조할 수 있으며, 착용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특징이다. 트렌치코트와 함께 착용된 셔츠 드레스는 실크가 혼합된 소재로 만들어져 은은하게 광택이 난다.

채뉴욕의 제품들은 10월 4일까지 진행하는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채뉴욕 팝업스토어(명품관 WEST 3F)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 라인의 제품은 테일러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일부 레디 투 웨어 제품은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21일 2020 온택트 트렌드 페어에 참여해 V라이브와 네이버TV를 통해 브랜드 토크 콘서트와 랜선 패션쇼도 진행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텐소울 디자이너, 베를린 편집샵에 팝업스토어 오픈 (2020-09-29 10:20:21)
21 S/S 서울패션위크, '디지털 런웨이’로 언택트 개최 (2020-09-22 10:4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