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화장품/헤어 > 화장품(Beauty)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 론칭
MZ세대 겨냥, 수분 공급 제품 중심의 합리적 가격대로 시장 공략
등록날짜 [ 2020년09월11일 11시2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코오롱FnC)이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Likewise)’를 9월 17일 론칭한다.
 
라이크와이즈는 ‘현명하고 명쾌한 생각으로 나를 즐긴다’라는 뜻으로, MZ세대를 겨냥한 뷰티 브랜드다. 안전한 성분과 기술력을 담은 수분 공급 제품이 주력이며, 가격대는 1만~3만원대다.
 
라이크와이즈는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하는 독자적 피부 기술(MoistureTarget DeliveryTM)을 바탕으로, 보습 성분인 저분자히알루론산을 전 제품에 공통으로 사용한다.
 
단순히 좋은 성분을 이용하는 것만이 아니라 기술을 사용해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차별점이다.
 
또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가 제안하는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화장품 성분 분석 앱인 ‘화해’가 언급한 2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이외에도 피부를 자극할 수 있는 인공적인 향도 지양한다.
 
라이크와이즈는 ‘수분 직배송’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피부 타입에 맞춘 세 가지 제형의 제품을 내놨다.
 
피부에 닿는 순간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워터 젤’, 부드럽게 녹아 이중 보습 효과를 보여주는 ‘크림&크림’, 빈틈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고보습 효과를 나타내는 ‘크림 밤’ 등 세 가지로 구성된다.
 
각 제형별 최적의 제조사를 짝지을 만큼 품질을 우선시한 것이 특징이다.
 
향후에는 수분 공급을 테마로 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라이크와이즈는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 니즈에 맞춰 친환경 패키지에 비중을 뒀다. 화이트 용기에 블랙 컬러의 텍스트로만 디자인해 심플하면서도 깨끗한 라이크와이즈만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패키지 소재 역시 리사이클링 플라스틱으로 적용되었으며,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에서 인증 받은 종이와 무공해 인쇄잉크인 콩기름 잉크를 사용한다.
 
라이크와이즈는 9월 17일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코오롱몰에서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샘플 체험과 리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크와이즈 관계자는 “뷰티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고객 분석부터 제품 개발에 이르기까지 고객 중심에 서서 브랜드를 만들었다”면서 수분 공급은 스킨케어의 기초이자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에 현명한 제품력으로 '수분기초 = 라이크와이즈' 라는 공식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LG생활건강, ‘팜슈티컬 울트라 카밍 젤 크림’ 출시 (2020-05-18 08:4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