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전시회/박람회 > 해외전시회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PV 파리, 디지털전시회만 개최 결정
코로나19 확산 현장 전시회 취소, 9월 15-16일 디지털로 최적화된 e커머스 샵 등 선보여
등록날짜 [ 2020년09월03일 14시4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9월 개최될 예정인 프레미에르 비죵(Premiere vison/이하 PV) 파리 전시회가 현장 전시회는 취소되고 온라인 디지털로만 개최된다.

이번 9월 PV 파리 현장 전시회 개최 취소는 전시회 개최를 위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다시 고조되고 있는 코로나 재확산과 10월 31일까지 5,000명 이상 모이는 이벤트 개최를 금지한 프랑스 정부의 조치 및 해외 상당수 국가에서 시행되고 있는 새로운 제한 조치로 인해 결정됐다.

따라서, PV 파리 사무국은 9월 15-16일 개최되는 디지털 전시회를 통해 보완적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패션 브랜드의 컬렉션 제작을 원격 지원할 예정이다.
                      
2018년 런칭된 BtoB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PV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개최되는 PV 디지털 전시회는 온라인 포럼, 최적화된 e커머스 샵, 풍부한 제품 카탈로그, 온라인 미팅 예약, 신제품 프라이빗 온라인 공유 등 새로운 서비스와 기능을 선보이며 취소된 현장 전시회를 대신해 바이어들의 컬렉션 제작을 원격으로 지원한다.

PV 파리 디지털 전시회는 창의적인 컬렉션 제작을 지원하기 위해 보다 많은 영감을 불러 일으키며, 패션 산업계의 미래에 대한 전략적 질문에 답변하는 디지털 컨텐츠 및 서비스를 갖춘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1,588개의 PV파리 전시업체 온라인 샵, 8개 분야 20,000 여개 이상의 제품들이 소개된다. 

고객과 공급업체 간의 활발한 컨택을 위한 원격 비즈니스 미팅 기능이 추가되며, 전시업체의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해 동영상, 이미지, 텍스트와 같이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이용해 업체 프로필이 소개된다. 
 
또한, 바이어들에게 시각적으로 업그레이드된 보다 풍부해진 컨텐츠가 제안될 예정이다.

새로운 디지털 포럼관에서는 PV 파리 패션팀이 전시업체 컬렉션 중에서 엄선한 이번 시즌의 가장 창의적이고 대표적인 제품들을 전시한다.

이 제품들은 PV 파리 웹사이트와 각 전시업체 온라인 샵에도 업로드될 예정이며, 마켓 플레이스 디지털 매거진에도 소개된다.

전체적인 21-22 추동(F/W) 시즌 정보가 PV 파리 웹사이트의 패션 섹션과 마켓 플레이스 디지털 매거진에 소개된다.

이외에도 이번 시즌에 업계가 당면한 과제들을 분석하고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패션 세미나, 패션의 미래에 관한 컨퍼런스 및 웨비나 등 온라인으로 참여 가능한 20개의 디지털 이벤트가 개최된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섬유패션 디지털 페어 ‘e-프리뷰 인 서울’ 개최
PV 지배사 GL이벤트, 트라노이 인수
21/22 A/W PV 파리, ‘디지털 전시회’와 동시 개최
프레미에르 비죵(PV), 하반기 행사 일정 발표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KTC, 인터텍스타일 상하이 온오프믹스 공동상담관 운영 (2020-09-08 14:11:50)
‘홍콩 와인&다인 페스티벌’ 온라인 개최 결정 (2020-08-27 17:5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