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럭셔리/수입 > 럭셔리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루이 비통, 2020 F/W 남성 컬렉션 캠페인 공개
등록날짜 [ 2020년08월31일 14시0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안정민 기자]루이 비통이 남성 아티스틱 디렉터 버질 아블로가 전개하는 2020 가을/겨울(F/W) 남성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상낙원(Heaven on Earth)'을 테마로, 순수한 어린 아이의 눈으로 바라본 ‘구름’을 자유와 통일, 평화의 상징으로 활용햇다.

버질 아블로는 편견을 초월하는 ‘이상적인 세상’을 목표로, 이번 캠페인에 다양성 안의 통일성 및 포용에 대한 영감을 담았다.

특히,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미래를 향해 고무적으로 나아가는 그의 철학이 이번 캠페인 전반에 반영됐다.

이번 캠페인은 전통적인 슈트를 재해석하고, 익숙한 테일러링 대신 자유로운 소재 및 형태를 취한 새로운 드레스 코드를 제시한다.

버질 아블로가 추구하는 유토피아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이번 캠페인의 촬영을 맡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팀 워커(Tim Walker)는 렌즈를 확대시키는 초현실적인 방법으로 구름의 은유적 언어를 표현했다.

캠페인의 촬영은 런던에서 진행됐으며, 영국 배우 마이클 워드(Michael Ward) 및 가나 모델 오타와 콰미(Ottawa Kwami)가 참여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안정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치, 2021 봄 컬렉션 화상 프리젠테이션으로 공개 (2020-09-18 09:51:45)
구찌, 20 F/W 광고 캠페인 공개 (2020-07-31 15: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