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경제/기업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섬유패션 기업, 수재민 구호 기부 잇따라
신원, 도레이첨단소재, 에이션패션 폴햄 등 의류 성금 기부
등록날짜 [ 2020년08월27일 18시2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이세림 기자]섬유패션기업들이 수해로 인해 피해를 입은 수재민을 돕기 위한 기부가 잇따르고 있다.

(주)신원(대표 박정주)이 한국교회봉사단을 통해 장마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을 위한 5억 원 상당의 의류를 한국교회봉사단을 통해 전달했다.

신원이  전달한 5억 원 상당의 의류는 약 18,000벌 가량으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천안, 철원, 남원, 구례, 고성 등에 기부된다.

도레이첨단소재(사장 전해상)도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을 지원하고 수해복구를 위해 수재의연금 1억원을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했다.

수재의연금은 재해구호 물품 지원과 수해 피해지역 복구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과 폴햄키즈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를 통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고, 폭염으로 수해 복구작업이 힘든 현장을 위해 쿨기능성 이너웨어 3,000장(5,0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업계의 한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섬유패션기업들이 큰 어려움에 직면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수재민을 도우려는 기부 행렬이 잇따르고 있어 귀감이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미디어 커머스 기업 컬쳐히어로에 전략적 투자 (2020-07-15 11: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