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전시회/박람회 > 해외전시회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PV 지배사 GL이벤트, 트라노이 인수
Premiere Vision, Tranoi와 패션에 대한 공통 비전 공유, 새로운 협력 전망
등록날짜 [ 2020년08월27일 11시4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세계 최대 패션직물 전시회를 운영하고 있는 Premiere Vision(프레미에르 비죵/약칭 PV)그룹 지배사(주식 49 %보유)인 GL이벤트(GL EVENTS)그룹이 트라노이(Tranoi) 패션페어를 인수 한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향후 Tranoi(트라노이)와 Premiere Vision(프레미에르 비죵)은 패션에 대한 공통의 비전을 공유하며 창의적인 프로세스에 초점을 맞춰 협력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Premiere Vision 관계자는 "새로운 파트너를 모색해 오던 트라노이(Tranoi Show)가 지난 7월 31일 Premiere Vision그룹의 49% 주주인 GL이벤트그룹에 합류해 패션 부문을 강화했다"며, "Premiere Vision과 Tranoi Show 두 행사는 서로 더 가까워져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패션산업의 업스트림(패션)에서 다운스트림(직물소재)에 이르기까지 시장의 새로운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시회를 비롯 디지털 BtoB 이벤트, 서비스 및 콘텐츠의 독특한 허브를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트라노이(Tranoi Show)와 프리미에르 비종(Premiere Vision)의 결합 된 전문 지식은 패션산업이 직면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구현하는데 있어 전례없는 시너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전시회
 
 
트라노이 쇼(Tranoi Show)는 매년 6차례 파리에서 열리는 패션페어로 유럽에서 가장 크리에이티브한 패션 행사중 하나로 손꼽힌다.

매년 '트라노이 우먼' '트라노이 옴므' 가 파리패션위크 기간에 열리고 '트라노이 프리뷰' 전시회도 2차례 개최되고 있다.
 
'트라노이' 창립자는 파리 최초 셀렉샵인 '레끌레뢰흐의 '아르망 하디다(아디다)'로 신진 디자이너들의 발굴과 만남의 장을 조성하기 위해 이 행사를 설립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PV 파리, 디지털전시회만 개최 결정
프랑크푸르트 패션위크 출범, 독일 패션지도 바뀐다
르돔, '19 S/S 파리 트라노이 여성복 전시회' 참가 성과 높여
패션연, [K-패션 프로젝트 인 파리] 지원 본격화
전시회-트라노이(Tranoi)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홍콩 와인&다인 페스티벌’ 온라인 개최 결정 (2020-08-27 17:52:50)
21/22 A/W PV 파리, ‘디지털 전시회’와 동시 개최 (2020-07-20 15:4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