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Textile Life > 산업용(Techtex)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레이첨단소재, 제5 포병여단에 비말차단 마스크 2만장 기증
등록날짜 [ 2020년08월05일 12시50분 ]

전해상 도레이첨단소재 대표이사 사장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김언화 기자]도레이첨단소재(대표이사 사장 전해상)가 자매부대인 육군 제5 포병 여단(여단장 김남훈 준장)에 비말차단 마스크 2만 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도레이첨단소재는 육군 제5 포병 여단과 2012년 결연을 맺은 이후 모범 부사관 초청행사, 임직원 자녀 병영체험, 발전기금 전달 등 매년 다양한 교류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는 장병들의 안전을 위해 방문하지 않고 물품만 전달했다.

전해상 사장은 “언제나 국가안보에 헌신하는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한다. 마스크가 더운 여름 장병들의 코로나 감염 예방과 사기진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자매 부대가 국토 방위 최전선에서 소임을 다하는 만큼 도레이첨단소재도 기술력 혁신으로 관련 산업과 경제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도레이첨단소재는 그동안 국내 마스크 부족사태 해결을 위해 필수 소재인 MB필터를 신속히 공급한 데 이어, 2겹 마스크가 가능한 정전SMS 부직포를 개발해 수급 안정화에 기여해 왔다.

또한 최근에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비말차단용 부직포를 개발, 공급함으로써 핵심소재 개발로 국민의 안전을 위해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김언화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도레이첨단소재, '사랑의 위생키트' 강서구에 전달
■ 창간23주년 특집-해외 마스크 수급현황 및 시장 동향
■ 창간23주년 특집 대담-정은호 ㈜지비테크놀리지 대표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레이첨단소재, '사랑의 위생키트' 강서구에 전달 (2020-07-14 11:5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