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신발/부자재 > 신발(Shoes)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형지에스콰이아, 경찰청 단화 공급업체 선정
지난해 이어 올해 2년 연속 선정, 디자인과 기능성 높게 평가받아 총 3만 5천여 켤레 납품
등록날짜 [ 2020년07월21일 09시5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김언화 기자]형지에스콰이아(대표 권영숭)가 경찰화 경쟁 입찰에 성공하여 2019년에 이어 2020년에도 경찰청 단화 공급 업체로 선정됐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경쟁입찰을 통해 엄격한 심사를 거쳐, 디자인과 편의성, 착화감 등 기능적인 부분을 높게 평가 받아 최종 선정됐다. 59년간 집약된 기술력과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2년 연속 경찰화 단화 공급업체 선정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경찰화 단화 수주로 총 3만 5천여 켤레의 경찰화를 납품하게 된 형지에스콰이아에서는 경찰화에 적용되는 동일한 기술들을 접목하면서도 가격 경쟁력이 있는 제품을 매장에도 추가로 판매할 계획이다.

에스콰이아, 포트폴리오의 경찰화 단화는 매일 착용하는 신발인 만큼 가벼운 '경량 몰드창'을 적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것은 물론 에스콰이아의 핵심 기술인 구겨 신어도 뒤축이 복원되는 E-Return 기술이 적용되어 구두 주걱 없이도 신발을 신고 벗기 편하도록 고안됐다.
 
또한 오랜 시간 신발을 신게 되는 근무 환경을 고려하여 항균 중창을 적용하고 형지에스콰이아 자체 기술로 '미끄럼 방지창'을 개발하여 빗길이나 물기가 있는 지면 상황에서 위험한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등 착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세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편, 형지에스콰이아는 올해로 창립 59주년을 맞는 대한민국 대표 제화기업으로 에스콰이아, 영에이지, 포트폴리오를 비롯해 핸드백브랜드 에스콰이아 컬렉션, 소노비 등을 전개하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김언화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펜, 신서유기 ‘신묘한’ 협업 상품 출시 (2020-06-22 10:5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