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Fashion Top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패션업계, 여름 신제품 출시 잇따라
네파-여름 샌들, 휠라-팀 휠라 티셔츠, 스파오-반팔 티셔츠, 노스페이스-워터 스포츠 컬렉션
등록날짜 [ 2020년07월17일 10시56분 ]

휠라, 스파오, 노스페이스, 네파(좌위부터 시계방향)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김언화 기자]패션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아이템의 신제품을 출시 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계곡 물놀이부터 캠핑, 트레킹 등 가벼운 근거리 야외 활동에 제격인 샌들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2가지 타입의 여름 샌들을 출시했다.

자신의 스타일과 취향 그리고 사용하고자하는 목적에 맞춰 선택한다면 여름 내내 다양한 환경에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다.

네파는 산과 계곡 트레킹, 물놀이까지 할 수 있는 다목적화인 '스펠로 보아' 샌들과  벌키한 디자인에 스포티한 감성을 보여주는 트렌디한 샌들인 '테아노 20'을 내 놓았다.


스파오는  코로나19로 홈캉스와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시원한 컬러감에 포인트 있는 디자인으로 평상시에도 활용도가 높은 반팔 티셔츠 상품들을 출시했다.

이들 제품들은 근교나 도심 바캉스에 잘 어울리는 캐주얼 라인이다.

여름에도 시원한 직장 생활을 가능하게 해 줄 스파오 비즈니스 라인인 ‘직감 라인’은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이 장점이다.

남성 라인의 대표 상품인 ‘쿨비즈 프리미엄 슬럽 티셔츠’는 슬럽 원단으로 가볍고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셔츠와의 코디 상품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 라인의 대표 상품인 ‘브이넥 버튼다운 원피스’는 5부 소매 기장과 긴 길이감이 장점으로 꼽힌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코로나19로 인해 도쿄 올림픽이 연기돼 아쉬움이 클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 여름철 이색 패션에 목마른 이들을 위해 리프레시 아이템을 담은 2020 팀 휠라 티셔츠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휠라 브랜드가 후원하는 국가대표팀(사격, 핸드볼, 펜싱, 스케이트보드) 종목별 특징을 담고 있다.

2020 팀 휠라(TEAM FILA) 티셔츠 에디션은 휠라가 후원하는 4가지 대표 종목인 사격, 핸드볼, 펜싱, 스케이트보드 주요 동작을 포착, 이를 그래픽화해 티셔츠 전면에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했다.

뒷면에는 종목의 영문 이름과 함께 각 종목을 상징하는 스케이트보드, 펜싱 검, 핸드볼 공, 사격 과녁 등을 자수와 프린트 방식으로 새겨 넣었다. 그 아래에는 휠라 리니어 로고와 ‘2020 SPORTS TEAM FILA’ 로고 프린트로 휠라가 후원하는 종목임을 강조했다.

팀 휠라 티셔츠는 면과 폴리 혼방 소재를 사용해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입기 좋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으로 완벽한 휴가를 도와줄 ‘워터 스포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의 ‘워터 스포츠 컬렉션’은 페트병 리사이클링 원단을 적용한 친환경 래시가드를 비롯해 워터 스포츠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레깅스, 비비드한 네온 컬러로 바캉스 패션을 한 단계 업시켜 줄 드라이 백에 이르기까지 한층 다양하게 출시돼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와 더불어 노스페이스가 친환경, 멀티 및 네온 컬러 등 2020년 여름 바캉스 패션의 ‘3가지 법칙’을 담은 신제품을 대거 출시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컬렉션, 코로나19 반영 디지털 영상이 대세
스파오, 여름 패션 아이템 출시
노스페이스, ‘워터 스포츠 컬렉션’ 출시
선진국 의류 수요 회복세 진입, 긍정적 신호
네파, 여름 샌들 2종 출시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작년 한국패션시장 2.3% 감소, 여성정장 최대 감소 (2020-08-07 17:55:40)
패션업계, 친환경 캠페인 제품 출시 잇따라 (2020-07-14 11:5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