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가방/잡화/가죽 > 가방Bag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쿠론, 친환경 소재 소프트 쎄콰트레백 출시
등록날짜 [ 2020년07월01일 10시3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소프트 쎄콰트레(SoftC-Quatre)백’을 출시한다.
 
이 에코백은 플라스틱 페트병에서 추출한 원사를 100% 적용했으며 소재가 부드럽고 내구성이 우수해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최근 ‘착한 소비’ 트렌드에 맞춰 윤리적 소비를 실천할 수 있어 소프트 쎄콰트레백이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소프트 쎄콰트레백’은 숄더와 토트 백 두가지 사이즈로 출시한다.
 
특히 2014년에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쎄콰트레 패턴을 이번 시즌 새롭게 적용했다. 넓은 수납공간과 함께 가볍게 들기 좋으며 비비드한 컬러 구성으로 착장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사계절 활용 가능한 니트 에코백으로 원피스와 함께 혹은 캐주얼룩에 포인트로 다양하게 스타일링하기 좋다. 민트, 오렌지, 블루, 블랙, 베이지 5가지 컬러로, 블랙과 블루컬러는 남성들도 가볍게 활용할 수 있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좋다.
 
한편 소프트 쎄콰트레백은 공식 온라인 사이트 코오롱몰과 제휴몰, 그리고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쿠론은 매 시즌 가죽의 고급스러운 질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시즌 ‘논레더 (non-leather)’라인과 함께 지속가능 브랜드에 앞장서기 위해 친환경 소재 사용으로 착한 행보에 동참하며 쿠론만의 매력을 더해갈 계획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쿠론, 2020 핫썸머백 출시 (2020-06-25 10:5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