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트렌드/신제품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패션X식품, 이색 콜라보 제품 아이템 인기
휠라+써브웨이, BYC+질러, 투썸플레이스+커버낫 협업 진행
등록날짜 [ 2020년06월18일 11시5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패션, 식품이라는 전혀 다른 두 브랜드의 콜라보 제품이 출시되며 신선한 재미를 주고 있다.

직접 만들어 입는 DIY 팬티부터 시그니처 컬러를 살린 의류와 액세서리, 샌드위치 전문점, 커피 전문점의 여름 MD상품까지 젊은 세대들이 열광하는 인기 콜라보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다.

글로벌 스포츠 휠라는 샌드위치 전문점 써브웨이와 협업해 '휠라X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

휠라X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은 써브웨이의 ‘Taste Good Feel Good’ 캠페인에 착안해 맛있고 기분 좋은 패션을 완성했다.

109년 역사를 자랑하는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 감성에 써브웨이를 상징하는 옐로우·그린·화이트 컬러와 로고, 메뉴 그래픽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 제품은 써브웨이의 대표 메뉴이자 휠라와 ‘이탈리아’로 연결고리가 있는 메뉴 ‘이탈리안 B.M.T’, ‘에그마요’ 중심의 디자인으로, 힙하고 개성 넘치는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 24종으로 구성했다.

심플한 디자인에 써브웨이의 시그니처 컬러를 입혀 발랄하면서 개성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속옷 브랜드 BYC는 육포 브랜드 질러와 함께 DIY 팬티 ‘소리벗고 팬티질러’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소리벗고 팬티질러’는 BYC 스판남자삼각팬티 1매와 질러 직화풍 BBQ맛 육포 8개로 구성했다.

각각의 상품은 육포패키지에 팬티를, 팬티패키지에 육포를 담아 재미 요소를 더했으며, 팬티에 직접 붙일 수 있는 브랜드 로고와 알파벳 등의 스티커도 함께 구성해 놀거리를 제안했다.

BYC와 질러의 합작인 ‘소리벗고 팬티질러’ 상품은 6월 4일 위메프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했다.

BYC는 소리벗고 팬티질러 상품을 구매한 후 SNS에 상품의 인증샷 또는 스티커로 만든 나만의 팬티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질러 육포와 BYC 팬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커피 전문점 투썸플레이스는 인기 캐주얼 스타일 리딩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협업한 여름 시즌 한정 스페셜 MD를 출시했다.

이번 투썸 여름 스페셜 MD는 ‘텀블러’와 ‘텀블러 파우치’로 구성된 ‘텀블러 키트 2종’과 ‘썸머 매트’다.

투썸X커버낫 텀블러 키트는 모던한 블랙, 화이트 컬러의 ‘텀블러 2종’과 텀블러를 담을 수 있는 ‘텀블러백 2종’으로 구성됐다. 투썸X커버낫 썸머매트는 매트와 매트를 넣어 다닐 수 있는 가방이 함께 구성된 제품이다.

투썸은 커버낫과의 스페셜 MD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투썸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는 “평소 매치하기 어려운 두 브랜드를 콜라보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받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다양한 아이템으로 젊은 세대들과 소통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투썸플레이스, 여름 시즌 한정 ‘수박주스’ 출시
커스텀멜로우, 조각가 ‘권오상’ 작가와 콜라보 티셔츠 출시
휠라X 써브웨이 콜라보, 드라이브스루 비대면 행사 진행
휠라, 써브웨이와 콜라보 컬렉션 론칭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요즘 뜨는 감각적인 스니커즈 스타일링은? (2020-06-03 12: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