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여성복/모피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샤트렌, 전속모델 이민정 드라마 내 가상광고 효과 기대
가상광고 노출 후 ‘샤트렌’ 검색량 최대 4배 증가, 중간 가상광고 인증 이벤트 진행
등록날짜 [ 2020년06월05일 15시3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패션그룹형지는 모던 프렌치 여성복 ‘샤트렌’이 KBS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중간 가상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밝혔다.

방송 프로그램의 1부와 2부 사이에 등장하는 중간광고는 주목도가 높아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는 주요한 수단으로 손꼽히고 있다.

샤트렌은 지난 3월 첫 방영한 ‘한 번 다녀왔습니다’ 중간 가상광고를 집행중이다.

광고1번지에 따르면 광고가 첫 노출된 지난 3월 주말, 브랜드 검색량이 평소보다 최대 4배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매 주말마다 검색량이 증가하는 형태를 보였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1화를 기준으로 ‘샤트렌’의 가상광고는 전국 약 500만명의 시청자들에게 노출된 것으로 분석된다.

강종헌 패션그룹형지 홍보마케팅 팀장은 “이민정과 샤트렌의 지속적인 브랜드 인지 효과가 샤트렌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라며, “앞으로도 3545 워킹우먼을 타겟으로 샤트렌의 프렌치 시크 컨셉을 알리는데 주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샤트렌은 6월 8일까지 공식인스타그램에서 ‘샤트렌 중간광고 시청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샤트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중간 가상광고 영상을 찍어 본인의 SNS에 업로드, 인증 댓글을 달면 된다. 총 30명을 선정해 샤트렌 의류 상품권, 커피 음료 등을 증정한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샤트렌, 홈앤쇼핑 런칭 방송 (2020-06-24 16:14:41)
올리비아로렌, ‘선샤인 원피스’ 출시 (2020-06-05 11:12:13)